번지, '데스티니 가디언즈: 빛의 추락' 신규 하위 직업 '초월' 트레일러 공개

등록일 2023년02월08일 11시08분 트위터로 보내기

 

번지(Bungie)가 '데스티니 가디언즈: 빛의 추럭' 신규 하위 직업 '초월'의 신규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초월은 데스티니 가디언즈: 빛의 추락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어둠 하위직업으로, 이 트레일러에서는 번영한 대도시 네오무나를 배경으로 초월 능력을 사용하는 수호자를 만나볼 수 있다.

 

 

새로운 초월 궁극기

 

▲워록 무리직조공: 바늘폭풍
워록은 공중에 부양하여 관통 초월 미사일을 소환한다. 미사일이 대상을 타격하면 폭발한 뒤 소형 섬조로 다시 엮여서 주변의 목표를 추격한다.

 










 

▲타이탄 폭한: 칼날격노
거대한 칼날을 팔에 엮어서 약한 공격과 강한 공격을 사용하며 전장을 누빈다. 약한 공격은 빠르게 적을 베어내고 강한 공격을 위한 에너지를 충전한다. 강한 공격은 칼날을 휘둘러 적을 구속하고 타격 시 대상을 무력화시키는 투사체를 발사한다.

 










 

▲헌터 곡예질주자: 비단칼날
헌터는 승표를 엮어 대상을 쓰러뜨린다. 약한 공격은 승표를 앞으로 던져 단일의 대상을 강타한다. 승표 끝으로 대상을 맞추면 보너스 피해를 주며 대상을 이 방식으로 처치하면 폭발한다. 강한 공격은 승표를 넓은 반경으로 휘둘러 주변의 모든 대상에게 피해를 준다.

 







 

초월로 각 직업은 새로운 갈고리 훅 능력을 얻게 되며, 이 능력은 플레이어에게 네오무나를 날아서 활보하며 그림자 군단에게 맞설 힘을 줄 것이다.

 

데스티니 가디언즈: 빛의 추락은 3월 1일 출시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