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이 그것을 바라신다"... 위메이드 신작 '나이트 크로우' CM 토크 영상 공개

등록일 2023년02월10일 16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위메이드와 매드엔진의 신작 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본격적인 출시 준비에 돌입했다.

 



 

9일 위메이드는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나이트 크로우'의 커뮤니티 매니저(CM)와 게임의 세계관을 엿볼 수 있는 CM 토크 영상을 공개했다.

 

'나이트 크로우'의 슬로건 ‘Deus Vult’는 라틴어 경구로, 제1차 십자군 전쟁을 선포하며 교황이 제창한 십자군의 모토다. ‘신이 그것을 바라신다’라는 뜻으로, 긴 역사와 무게를 느낄 수 있는 것은 물론, '나이트 크로우'만의 거대하고 압도적인 규모감을 상징하는 슬로건이다.

 



 

2022년 11월 개최한 ‘지스타2022’ 현장에서 처음 공개된 '나이트 크로우'는 중세 유럽을 그대로 옮긴 듯한 아름다운 배경과 멋진 캐릭터 등 언리얼 엔진 5 기반의 뛰어난 그래픽으로 관램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마법이 공존하는 13세기 유럽을 배경으로, 대 약탈이 이뤄졌던 4차 십자군 전쟁과 동로마 제국의 몰락 등 혼돈의 시대를 무대로 '나이트 크로우'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복수를 위해 숨어버린 왕자와 욕망에 잡아먹혀 버린 기사, 전염병처럼 퍼져나가는 이교도까지 혼란 속에서 조용히 숨을 죽이고 앞날을 모색하는 밤까마귀 길드까지. 이용자들은 밤까마귀 길드의 일원이 되어 세상을 바꿀 모험을 떠날 수 있다.

 



 

추후 '나이트 크로우' 속 광활하고 멋진 세계를 설계한 '아트 디렉터'의 코멘터리 영상을 티저 사이트 및 위메이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거대한 서사가 펼쳐지는 '나이트 크로우'는 오는 3월 사전예약을 시작하고 4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