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인기 게임 6종, 밸런타인데이 기념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23년02월13일 10시58분 트위터로 보내기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자사 인기 게임 6종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

 

‘서머너즈 워’ 게임 3종을 비롯해 ‘컴투스프로야구2023’, ‘아이모’, ‘낚시의 신’ 등 접속하거나 플레이만 해도 다채로운 아이템 선물을 제공, 게임 내에서도 달콤한 밸런타인데이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먼저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는 26일까지 게임을 플레이하며 미션을 완수하는 유저들에게 이벤트 재화인 초콜릿을 제공한다. 초콜릿 9개를 모아 NPC 중 한 명으로부터 아이템 선물을 수령할 수 있고, NPC 모두에게 선물을 받으면 빛과 어둠의 소환서까지 획득 가능하다. 누적 초콜릿 개수가 일정량을 달성하면 초콜릿을 추가로 하나씩 획득할 때마다 에너지 30개도 받을 수 있다.

 

소환형 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은 오는 3월 3일까지 신비의 소환서와 여러 가지 아이템이 담긴 초콜릿 상자 2종, 다크·화이트·딸기 초콜릿 등을 7일간의 출석 선물로 지급한다. 또한, 게임 내 다양한 미션을 클리어하고 초콜릿을 모으면 초콜릿 상자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밸런타인데이는 선물을 싣고!’ 이벤트도 마련했다.

 

실시간 전략 전투 게임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은 24일까지 7일간의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들은 룬 옵션을 변경할 수 있는 연성석과 전설 등급 스킬석을 획득할 수 있는 전설 스킬석 조각 등 7일간 다양한 아이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3’은 15일까지 ‘누가 수여니의 초콜릿을 먹었을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일 미션 완료 후 초콜릿을 먹은 유저들에게는 여러 가지 데일리 보상을 제공하고, 누적 초콜릿개수에 따라 100% 플래티넘팩, 고유능력 변경권 등 추가 보상까지 지급한다.

 

국내 최장수 모바일 MMORPG ‘아이모’는 23일까지 ‘샬롯과 케인의 달콤한 고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을 NPC 쿠피드와 하비의 안내에 따라 퀘스트를 수행하면, 다양한 코스튬 아이템과 염색약을 획득하고 연계 퀘스트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3D 리얼 레포츠 게임 ‘낚시의 신’이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밸런타인데이 기념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밸런타인데이 기념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일정과 내용은 각 게임의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