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지사장 조정훈)은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와 콜라보 키트를 제작해 무신사의 온라인 취향 셀렉트샵 ‘29CM(이십구센티미터)’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브랜드 콜라보는 ‘일할 때도, 쉴 때도 나만의 바이브와 루틴으로 - WORK. PLAY. VIBE.’를 메인 컨셉으로 진행되며, 일상의 신선한 변화를 꿈꾸는 이들의 주목을 이끌어 낼 것으로 예상된다.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디자인과 성능을 갖춘 IT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로지텍과, 현대인들의 피부 고민에 맞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인 헉슬리의 만남으로 하이브리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이들로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콜라보를 맞아 29CM 온라인 ‘스페셜 오더’ 탭에서 ‘트렌디한 감각을 더한 나만의 오피스’를 주제로 한 단독 프로모션을 이달 26일까지 진행한다. 로지텍 ‘Brio 500’ 웹캠, ‘Zone Vibe 100’ 블루투스 헤드셋, ‘Brio 300’ 웹캠 · ‘H390’ USB헤드셋 세트 중 1종 구매자를 대상으로 헉슬리의 립밤, 톤업 크림과 미스트로 구성된 ‘로지텍X헉슬리 홈케어 키트’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로지텍 Brio 300와 Brio 500은 지난 13일 국내 출시한 웹캠 신제품이다. Brio 300은 원뿔 형태의 디자인을 적용하였으며, Full HD 1080p 30 fps 고화질을 제공한다. 70°의 넓은 시야각과 내장형 프라이버시 셔터를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Brio 500은 Full HD 1080p 30 fps 고화질을 기반으로 사용자의 움직임과 사용 환경에 효과적으로 반응하는 웹캠이다. 하향 조절 시 화면을 아래로 전환하는 ‘Show Mode(쇼 모드)’를 지원해 손쉬운 영상 공유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함께 출시한 Zone Vibe 100 블루투스 헤드셋은 오버이어형 디자인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깔끔한 음질과 플립 앤 뮤트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를 탑재했다. 각 제품은 모두 그래파이트, 오프화이트, 로즈 핑크의 3가지 컬러 구성을 갖췄다. 오프화이트, 로즈 핑크로 이루어진 H390 USB헤드셋의 신규 컬러 또한 함께 출시됐다.
로지텍 코리아 조정훈 지사장은 “일상 속 감성을 자극하는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와 협업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로지텍은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하며 일상을 보내는 모든 이들에게 신선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헉슬리 마케팅팀 담장자는 “카테고리를 뛰어 넘는 트렌디한 협업을 통해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어 특별하다”며 “앞으로도 일상 속에서 헉슬리를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늘어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 |
| |
| |
| |
|
관련뉴스 |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