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한 코펜하겐(Han Kjøbenhavn)을 입다... 블리자드 이색 협업 작품 공개

등록일 2023년02월27일 11시19분 트위터로 보내기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는 이탈리아에서 열린 밀라노 패션 위크에서 디아블로 시리즈의 차기작 디아블로 IV(Diablo IV)와 덴마크를 대표하는 패션 하우스인 한 코펜하겐 간의 독점 협업을 공개했다. 문화를 선도하는 두 브랜드가 만들어 낼 특별한 시너지를 조명하는 이번 협업을 통해, 올해 안에 두 세계의 팬들에게 이 주목할 만한 작업을 통해 탄생한 스타일을 소개할 예정이다.

 

하이 패션과 지옥의 크로스오버

한 코펜하겐이 소개하는 ‘Chthonic Penumbra’ 컬렉션은 한 장르를 정의한 게임의 어두운 모퉁이에서 잉태된 예술적 비전이다. 컬렉션의 디자인은 수작업으로 가공한 인조 모피, 비건 레더, 깃털 소재를 활용하고, 회색과 검은색이 주를 이루는 색조에 흰색과 진주, 크롬과 같은 좀더 부드러운 요소를 더했다. 드라마틱한 쇼케이스는 "아름다운 곳으로서의 지옥"의 이미지를 떠올리게 하는 것을 의도하여 준비됐다.
 

패션쇼의 참석자들은 한 코펜하겐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야니크 위켈쇠 다비센(Jannik Wikkelsø Davidsen)이 성역의 세계와 디아블로 IV 속 악마들의 어머니, 릴리트의 테마에서 영감을 받아 창작한, 눈길을 사로잡는 구조적인 디자인을 통해 하이 콘셉트를 경험했다. 또 패션쇼는 디스토피아 테마의 음악과 강렬한 핏빛 원단을 사용, 극적이며 전설적인 경험을 연출했다.
 

이 프레타포르테 컬렉션은 2023 F/W 레디 투 웨어 쇼케이스의 일부로 선보일 예정이며, 2023년 여름부터 판매된다. 


3월에 진행될 예정인 오픈 베타를 포함하여 디아블로 IV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고 코펜하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