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K '식스타 게이트: 스타트레일' 닌텐도스위치 실물 패키지 펀딩 1000% 돌파... 3월 16일 출시 예고

등록일 2023년02월27일 16시25분 트위터로 보내기

 

CFK가 퍼블리싱하는 리듬게임 '식스타 게이트: 스타트레일'의 닌텐도스위치 버전이 3월 16일 출시되는 가운데, 일본 현지에서만 판매될 예정인 실물 패키지 및 한정판의 제작 펀딩이 25일 기준 1,000%를 돌파했다.

 



 

‘식스타 게이트: 스타트레일’은 닌텐도 스위치 버전 사전예약과 같은 날(16일), 텀블벅을 통해 실물 패키지 제작을 위한 펀딩을 진행했다. 일본에서만 실물 패키지, 한정판 판매가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국내에도 이러한 구매 기회를 제공하자는 측면에서 마련됐다.

 

펀딩은 3월 8일까지 총 600만 원의 목표금액이 설정됐다. 일반판/한정판 패키지로 다양한 선물과 함께 한국 전용 한정판 플랜도 구성됐다. 한국 게이머를 위한 한국어 타이틀 시트도 제공된다.

 

특히, 펀딩을 통해 제공되는 선물로 ‘멀티 클리너’, ‘아트 엽서 3종’, ‘시이 & 라미 캐릭터 아크릴 스탠드’, ‘태피스트리(30 x 50cm 크기)’, ‘한정판 일러스트 디아섹 액자’ 등이 후원 금액에 따라 제공되는데, 모두 이번 펀딩을 통해서만 제공된다.

 

펀딩은 30분만에 펀딩 모금액을 모두 달성했으며 8일이 지난 지금, 목표금액의 960%가 넘는 5,700만 원 이상이 모였다. 펀딩은 오는 3월 8일까지 계속된다.

 

'식스타 게이트: 스타트레일'의 개발사 스타라이크 측 관계자는 "처음목표금액을 설정하면서 딱 두 배만 되면 좋겠다는 얘기를 꺼냈는데 1,000%를 달성할 줄은 꿈에도 몰랐다. 모두 여러분 덕분이다. 너무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스타라이크는 펀딩 1,000% 돌파를 기념해 게임의 스토리 콘텐츠 ‘어드벤처 모드’의 한국어, 일본어 더빙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한국어는 ‘원신’에서 ‘호두’ 역할을 맡은 김하루 성우, 일본어는 카게야마 리사 성우가 맡는다.

 

더불어, 한국의 하드스타일 작곡가 ‘RiraN’과 협업해 작업한 신곡 ‘Moon And Back’의 미리 듣기도 공개됐다. 해당 신곡의 미리듣기는 사운드 클라우드에서 감상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