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초이스 지역채널 '주말N영화' 인기리에 손예진 X 이민기 '오싹한 연애' 4일 방영

등록일 2023년03월03일 10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이번 주 케이블TV 지역채널 '주말N영화'에서 이민기와 손예진 주연의 로맨스 코미디 '오싹한 연애'(2011)가 방영된다.

 

해당 영화는 전 SO지역채널(LG헬로비전, SKB, HCN, CMB, 딜라이브, KCTV제주방송, KCTV광주방송, 서경방송, 아름방송, 금강방송, 푸른방송, 남인천방송, CCS충북방송, JCN울산중앙방송 등)에서 4일(토) 밤 9~12시 시간대에 방송된다.

 

극중 이민기는 길에서 공연을 하는 마술사 '마조구'로, 손예진은 조구의 관객이었지만 오싹한 이미지 덕분에 조구의 직원으로 채용되는 여주인공 '강여리'를 연기한다.

 

1년 가까이 함께 일하면서 조구와 여리는 서로에 대해 조금씩 관심과 애정을 키운다. 그러나 여리는 남모를 과거사로 인해 귀신을 볼 수 있는 능력을 지녔고, 이 때문에 항상 주변에 귀신이 꼬여 조구와 여리의 연애는 순탄치만은 않다.

 

2011년 개봉 당시 대중으로부터 따뜻한 로맨틱 코미디라는 평을 산 '오싹한 연애'는 총 관객수 300만을 달성하며 손익분기점인 150만을 가볍게 뛰어넘은 인기작이다. 또한 해당 영화의 매력은 단연 손예진과 이민기의 풋풋한 느낌과 코믹한 작품전개다.

 

한편, '주말N영화'는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보다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각 케이블TV SO지역채널이 지난 해 6월부터 방영 개시한 명작영화 프로그램이다.

 

지난 해에 이어 올해 역시 '주말N영화' 방영 영화들은 '달콤한 로맨틱 코미디(3월)', '설렘 가득 멜로'(4월), '가정의 달 가족과 함께'(5월) 등 매달 다채로운 테마와 콘셉트에 맞춰 엄선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