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C게임즈, '트리 오브 세이비어' 신규 에피소드 '구원받지 못한 자' 업데이트... 신규 클래스 '신극'도 추가

등록일 2023년03월09일 11시59분 트위터로 보내기

 

IMC게임즈(대표 김학규)가 자사에서 개발하고 스팀(STEAM)을 통해 서비스 중인 PC MMORPG '트리 오브 세이비어'의 신규 에피소드 '구원받지 못한 자'를 업데이트 했다.

 



 

IMC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대 레벨을 480에서 490으로 확장하고, 새롭게 추가된 ‘노바하 본원’, ‘노바하 서고’, ‘참회의 기도실’ 등 신규 지역도 선보였다.

 

신규 지역에서는 과거 오르샤 스토리 라인에서 만난 ‘행상인 로제’가 메인 퀘스트의 주요 인물로 등장한다. 구원자들은 ‘행상인 로제’와 함께 메인 퀘스트를 진행하며 그들의 앞길을 가로막는 한 인물과 마주하게 된다.

 

‘구원받지 못한 자’는 이번 에피소드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 보스로 함께 추가되는 신규 콘텐츠, 가디스 레이드 ‘구원의 향로’에서 마주할 수 있다. 구원자들은 가디스 레이드 ‘구원의 향로’를 클리어하고 획득하는 특수 재화로 신규 액세서리 ‘바우드’를 강화할 수 있다.

 



 

한편, 해당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가디스 레이드 외에도 신규 클래스 ‘신극’이 출시된다. ‘신극’은 ‘신의 창’이라고 불리며, 용과 호랑이를 형상화하여 긴 창으로 빠르고 날카로운 공격을 하는 창의 영재들이다. 트리 오브 세이비어는 ‘신극’ 출시를 기념하여 ‘신극’을 무료로 전직하여 플레이할 수 있도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 외에도 지난 번 이벤트로 진행했었던 ‘자동 소탕’ 기능이 함께 정식 업데이트되어 구원자들의 콘텐츠 이용에 대한 편의성 증대도 함께 이루어진다. ‘자동 소탕’ 기능은 자동 매칭 모드의 콘텐츠를 빠르게 클리어할 수 있도록 하여 구원자들의 성장을 돕는 시스템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