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MT는 17일 미소녀 방치형 게임 '소녀세계'가 정식 출시 1주만에 누적 다운로드 50만을 돌파했다는 소식과 함께 신규 캐릭터의 정보를 공개했다.
두보
두보는 '시성'이라 불렸던 성당시대의 최고의 시인이다. '시선' 이백과 동시대 인물이며 이 두 사람은 각별한 사이었다고 한다. 두보는 당나라의 쇠락, '안사의 난'을 직접 경험하고 가난과 정서적 좌절로 인해 사회 불안 장애를 겪게 되었다. 이로 인해 그의 시는 낭만주의 이백에 비하면 훨씬 현실적이었다.
UR+등급 스킬 소개: 스킬 효과를 통해 아군의 치명타 확률과 치명타 피해량을 상승시킬 수 있으며 공격력이 가장 높은 아군에게 강화 효과를 부여해 방어 성능을 강화할 수도 있기 때문에, 주력 영웅의 화력을 굳건하게 보장할 수 있는 최고의 서포터이다.
성우: 시노하라 나루미
성우 대표작: 아주르 레인 THE ANIMATION - 그리들리,시라츠유 / 소녀전선 인형소극장 - 나강 리볼버
신규 캐릭터 뽑기 이벤트
'소녀세계'의 영웅 두보 UR+의 한정 뽑기가 오늘 개방될 예정이라고 한다. 천년이라는 시간이 지나도 여전히 사람들에게 기억되고 있는 이 특별한 로맨스를 경험해보고 싶다면, 게임에 참여하여 직접 이 영웅을 영입해볼 수 있다. 해당 영웅 뽑기 진행을 통해 20만 골드까지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고 한다.
소녀세계에서 미소녀들과 연애와도 같은 맛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풍부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상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