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더 심즈4', 인생의 순간을 심즈4로 찍을 수 있는 '심생네컷' 챌린지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3년03월17일 14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 이하 EA)가 심즈4의 13번째 확장팩 <더 심즈4: 그로잉 투게더>의 22일 국내 정식 출시를 기념해 '내 어린 시절의 하이라이트, 심생네컷'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3월 17일(금)부터 3월 31일(금)까지 진행되는 유저 참여 행사로, 참가자들은 '자신의 유년 시절을 닮은' 유아·어린이·청소년 심과 '앞으로 되고 싶은' 어른 심을 각 1개씩 만들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갤러리에 업로드한 후 참여링크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브이로그 카메라, 게이밍 키보드, 심즈4 올팩, 실물 심생네컷 및 엽서 등 풍성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EA코리아 유튜브 커뮤니티와 페이스북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심즈4: 그로잉 투게더>가 한국 게임물관리위원회의 심사과정을 거쳐 국내에는 22일 정식 출시하게 되며 이번 확장팩은 심의 유아기 단계가 새롭게 추가된 것이 주된 특징으로, 유저들은 출시일 이전인 15일부터 별도의 비용 없이 유아기를 포함한 기본적인 업데이트가 가능하다.

 

EA 관계자는 “이번 그로잉 투게더는 걷거나 자전거 타기 등 어린 시절의 상직적인 순간부터 조부에 이르는 다세대 관계까지 인생의 모든 단계를 플레이 할 수 있어, 초보자들도 쉽게 접할 수 있는 확장팩”이라며, “(이번 챌린지 이벤트와 함께) 삶의 시기별로 발생하는 수많은 선택의 기로에서 심의 정체성을 결정하고 평생의 여정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확장팩에서 유저들은 해안가에 위치한 '산 세쿼이아' 마을에서 출생부터 노후까지 더욱 깊어진 심의 인생을 경험할 수 있게 됐다. 특히 유아·어린이, 청소년부터 중장년의 심까지 다양한 심을 직접 제작할 수 있으며, 유아기부터 심의 성장에 영향을 미칠 인생의 이정표에 도달하며 가족 간 유대감과 특별한 순간을 느낄 수 있다.

 

가족 구성원 간 상호작용 외에 긴밀한 공동체 속에서도 사회적 관계를 맺게 된다. 새로운 사회적 호환성 기능을 통해 주변 심들과 바닷가를 탐험하고, 친구 또는 대립적 관계를 만드는 등 갈등과 사교 방법을 경험하며 사회 구성원들 속에서 진정한 자신의 모습을 찾아간다. 또한, 청년기부터는 대학, 직장, 결혼 및 자녀양육 등 새로운 에피소드와 극적인 순간들도 준비되어 있어, 실제 삶과 흡사한 일련의 인생 스토리가 구현됐다.

 

한편, 3월 10일(금)부터 24일(금)까지 심즈 봄맞이 할인이 EA앱을 통해 진행되고 있다. <심즈4> 번들, 확장팩, 게임팩 및 아이템팩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자세한 구매 정보는 심즈4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