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티비(TV), 동신대학교 학생들과 함께 콜라보 음악 콘텐츠 '락케스' 진행

등록일 2023년03월22일 10시43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프리카TV가 동신대학교 학생들과 콜라보 음악 콘텐츠를 진행한다.

 

아프리카TV는 22일(수) 오후 4시 동신대학교에서 자사 음악 BJ들과 함께하는 음악 콘텐츠 '음악 케빈 스크림(이하 락(樂)케스)'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락케스는 BJ케빈UP이 진행하는 음악 콘텐츠로, 국내 여러 장소에서 다양한 장르의 음악 콘텐츠를 선보이며 BJ와 유저가 보다 음악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락케스는 아프리카TV에서 활동하는 음악 BJ들과 함께 각 지역 단체 및 기관과 협업해 Live 음악 콘텐츠 제작과 확장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지난 1월에는 부산에서 오케스트라 음악을, 2월에는 분당에서 뮤지컬 음악을 선보이는 등 현재까지 28회의 공연이 진행됐다.

 

이번에 진행되는 29회는 동신대학교 뮤지컬·실용음악학과 학생들과 함께 선보인다. 아프리카TV BJ케빈UP과 음악 BJ(코다브릿지, 안예슬띠, 온달, SlowVita), 그리고 동신대학교 뮤지컬·실용음악학과 재학생 및 졸업생이 각각의 준비한 음악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총 13곡의 음악으로 꾸며지는 무대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통해 음악적 다양성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동신대학교 뮤지컬·실용음악학과 학생들의 창작곡과 커버 무대를 직접 들으며 재능 있는 음악인을 찾는 한편, 아프리카TV 플랫폼내에서 홍보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아프리카TV는 동신대학교에 음악창작활동 지원금도 전달 예정이다.


찾아가는 락케스 동신대학교편은 생중계로 진행되며 BJ케빈UP을 포함한 참여 음악BJ들의 방송으로 아프리카TV 음악 공식 방송국을 통해 PC와 Mobile로 즐길 수 있다.

 

한편, 아프리카TV는 음악 콘텐츠를 활성화하고 음악인, BJ들과 소통하며 음악인들에게는 무대에 설 수 있고, 대중에게는 음악을 알아갈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아프리카TV 뮤지션을 소개합니다(아.뮤.소)' 등 다양한 음악 콘텐츠를 진행하고 있다.

 

​아프리카TV는 앞으로도 국내 여러 명소에서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특별한 주제로 진행되는 음악 프로그램을 진행해 BJ 및 유저들과 더욱 활발히 소통해 나갈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