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이터널 리턴' 최강자를 가리는 e스포츠 대회 '시즌8 파이널' 개최

등록일 2023년03월23일 13시18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님블뉴런(대표 김승후)이 개발하고 (주)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가 함께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생존 배틀 아레나 '이터널 리턴'의 '시즌8 파이널'이 3월 25일부터 3월 26일까지 대전 e스포츠 상설 경기장 '대전 드림 아레나'에서 개최된다.

 

25일에는 '팀전' 결승전이 진행되고 'Naerreum', 'CleanGuard', 'Fire', 'JCPCUTE', 'Seoul Game Academy', 'Igloo', '500NP', 'MoLu', 'Fresh Man'의 9개 팀이 참가한다. 26일에는 '개인전'이 열리고 18명의 상위권 이용자가 우승컵을 두고 치열한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지난 해 11월 진행된 '시즌7 파이널'에는 약 2천 명이 넘는 이용자들이 현장을 방문해 경기를 관전했다. 이번 '시즌8 파이널' 현장에 찾아오는 이용자들에게는 당시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HaQueen' 선수와 'Naerreum' 팀을 기념하는 특별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할 계획이다.

 

본 대회는 대전광역시와 대전정보산업진흥원의 지원으로 진행되며, 제주신화월드와 OPGG의 협찬도 받아 더욱 풍성하게 꾸며질 예정이다. 또, 현장에는 2차 창작 플리마켓인 '루미아 야시장'을 비롯한 이벤트들을 준비해 방문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터널 리턴'은 최대 18명의 플레이어가 각종 전략 전투를 활용해 최후의 1인 혹은 1팀을 가려내는 게임이다. '다음 게임(Daum 게임)'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카카오게임즈 PC방에서 게임을 즐길 경우 모든 캐릭터 자유이용과 함께 게임머니 50%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