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벅스는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 코리아와 협업해 ‘essential; X MINI 플레이리스트’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감성 선곡으로 MZ세대에게 사랑받는 벅스 플레이리스트 공식 채널 essential;(에센셜)을 통해, MINI 브랜드 및 각각의 모델이 가진 개성을 감각적으로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양사는 essential; X MINI 플레이리스트를 6월까지 매달 선보인다. ‘2023 서울모빌리티쇼’에서는 행사를 위해 특별 기획한 플레이리스트를 추가 공개하고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23일 essential; 채널을 통해, ‘다양성을 포용한다’는 의미로 전개하고 있는 MINI의 브랜드 캠페인 ‘BIG LOVE’를 담은 첫 번째 essential; X MINI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했다. ‘BIG LOVE’의 주요 테마인 ‘취향을 사랑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하면서, MINI만의 톡톡 튀는 감성과 다채로운 컬러, 다양성에 대한 존중을 음악으로 표현하기 위한 15곡 선곡으로 구성했다.
앞으로 ▲도심형 순수전기차 MINI 일렉트릭, ▲오픈 에어링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MINI 컨버터블, ▲고성능 MINI JCW 등, MINI 각 모델의 개성을 느낄 수 있는 플레이리스트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방침이다.
31일부터 4월 9일까지 열리는 ‘2023 서울모빌리티쇼(Seoul Mobility Show 2023)’ 현장에서도 essential; X MINI 플레이리스트를 만날 수 있다. 양사는 ‘2023 서울모빌리티쇼’를 위해 기획한 플레이리스트를 MINI 부스 내 디스플레이를 통해 배경음악으로 송출한다. 또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벅스 1개월 음악 이용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NHN벅스 관계자는 “MINI 브랜드의 개성과 essential; 특유의 감성이 어우러져 차별화된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계속해서 다양한 협업을 통해 essential;만의 특별한 플레이리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 |
| |
| |
| |
|
관련뉴스 |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