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식목일 기념 '소원나무'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23년04월05일 13시12분 트위터로 보내기

 

스마일게이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인기 PC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에 '에이스' 채널의 맵을 바꾸고, 식목일을 기념한 이벤트로 '소원나무 선물 걸렸네'를 실시한다고 5일(수)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에이스 채널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맵이 달리기-생존-전투-하드코어-스피드 테일 등 각 카테고리 별 4종씩 총 20개가 추가됐다. 이번에 선정된 맵들은 과거 이벤트 채널에서 이용자들이 즐겁게 플레이 했던 맵 중에서 엄선한 것들로, 다시 플레이하는 동안 이용자들이 재미있었던 과거를 추억하고 새로운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4월 5일 식목일을 기념한 특별 이벤트 '소원나무 선물 걸렸네'도 실시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9일 점검 전까지 진행되며 공원 내 팜 삐에로를 방문해 진행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매일 팜 삐에로가 주는 미션 리스트를 완수해 정수를 획득한 뒤, 이를 활용해 받고 싶은 소원 아이템 중 5개를 선택해 '소원나무'를 심을 수 있다. 일정 시간 동안 나무가 자라면 다음날 오전 8시 이후 5개의 아이템 중 무작위로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기타 추가사항으로 매월 첫 번째 업데이트를 통해 진행되는 생일 이벤트로 이달에는 연오, 손오공, 셀리아가 추가됐다. 생일 이벤트 미션을 완수한 이용자들은 SNS 인플루언서 연오, 태권도 사범님 손오공, 기상캐스터 셀리아 등의 보이스를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신규 아이템으로 상점 내 레전더리 '카이로스 세트' 7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카이로스 박스'가 추가됐고, 공원 내 '락테아 헤어'와 '베이직 스포츠' 세트 등 11개의 신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캡슐 기계가 추가됐다.

 

스마일게이트 김유진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소원나무로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방식으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재미를 전해 드리고 싶었다”라며 “다양한 방법, 보다 즐거운 형식으로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라온엔터테인먼트 이재준 PD는 “식목일에 대한 생각이 예전보다는 확실히 준 것 같아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식목일의 의미를 되새기고 싶었다”라며 “앞으로도 테일즈런너의 더 나은 서비스와 더 재미있는 콘텐츠를 개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는 2005년 여름부터 서비스돼 온 국내를 대표하는 스테디셀러 온라인 게임으로, 누적 회원 1,700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