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도 어느 새 중순으로 접어든 이번 주 요 근래 미세먼지 농도가 높은 편이라 외출도 여의치 않은 상황이다.
그렇지만 이번 주는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한 신작 게임 속 판타지 세계가 잔뜩 기다리고 있어 색다른 외부 여행 같은 실내 활동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10일 네오위즈가 'P의 거짓'의 오프라인 포커스 그룹 테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11일 프로그웨어가 개발한 '셜록 홈즈: 디 웨이큰드', 12일 플레이즘의 '러스티드 모스', 13일에는 슈퍼조이의 '레전드 오브 킹덤', 핑거게임의 '엑스펑크'이 출시를 앞두고 있다.
뒤이어 13일에는 아크시스템웍스가 '염룡성권 샤오메이'의 한국어 번역판과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를 통해 '페어리 펜서 F 리프레인 코드'가 출시되고 14일에는 'Mega Man Battle Network Legacy Collection'이 국내 발매를 앞두고 있다.
이번 주 출시되는 신작들의 정보를 게임포커스가 정리해보았다.
#테스트 일정
10일 네오위즈 'P의 거짓' 오프라인 포커스 그룹 테스트 진행
네오위즈가 10일과 17일 두차례에 걸쳐 자체 개발 중인 'P의 거짓'의 출시 전 오프라인 포커스 그룹 테스트를 진행한다.
한국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FGT를 통해 네오위즈는 참가자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다양한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며 이번 FGT에 참가하는 유저들은 3일에 걸쳐 약 24시간 동안 P의 거짓의 미공개 빌드를 체험하게 된다.
한편 올해 8월 글로벌 동시 출시를 앞둔 P의 거짓은 고전 동화 '피노키오'를 잔혹극으로 각색한 소울라이크 게임이다.
#신작 출시 일정
11일 프로그웨어 '셜록 홈즈 어웨이큰드' 정식 출시(PS4, PS5, PC, XBOX Series X/S, XBOX ONE)
프로그웨어가 2002년부터 꾸준히 개발해 온 '셜록 홈즈' 시리즈의 최신작 '셜록 홈즈 어웨이큰드'가 오는 11일 정식 발매된다.
이 게임은 2006년 발매되었던 동명의 게임을 완전히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H.P.러브크래프트의 크툴루 신화로부터 영감을 받은 스토리에 젊은 셜록 홈즈와 그와 새롭게 파트너가 된 존 왓슨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플레이어는 단순한 실종으로 여겨졌던 사건은 수사를 하면 할수록, 오래된 신 크툴루를 숭배하고 고대의 예언을 현실로 가져오려 시도하는 사악한 광신에 의한 음모의 그물 속으로 빠르게 휘말리게 된다. 게임에서 셜록 홈즈와 존 왓슨 듀오는 빅토리아 시대의 런던, 스위스의 정신병동, 뉴올리언스의 하구 등 다양한 곳을 거치며 어둠 속의 미치광이들을 막아내고 초자연적인 것들을 현실로부터 분리하기 위해 노력하게 된다.
12일 플레이즘 '러스티드 모스' 출시(PC)
플레이즘이 인디게임 개발사 faxdoc, happysquared, sunnydaze가 개발한 그래플링 메트로바니아 게임 '러스티스 모스'를 12일 스팀 플랫폼을 통해 정식 출시한다.
이 게임은 360도 전방위를 노리는 그래플링 조작으로 다양한 지형을 넘나들면서 적을 사격하는 게임이다.
근거리에서는 샷건을 이용해 공격하면서 그래플링 기술로 순식간에 멀어지는 매력을 가진 이 게임은 다양한 개성을 가진 무기와 여러 능력을 조합해 나만의 전략적인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13일 슈퍼조이 '레전드 오브 킹덤' 정식 출시(모바일)
슈퍼조이가 오는 12일 모바일 RPG '레전드 오브 킹덤'을 정식 출시한다.
레전드 오브 킹덤은 슈퍼조이가 보유한 '용사단 키우기'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한 모바일게임으로, 50여 개의 스킬을 가진 주인공과 다양한 영웅을 조합해 전투를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게임 내에는 8개의 챕터 스토리를 풀어나가는 '모험' 콘텐츠, 영지를 건설하고 병사, 공성 병기 등을 만들어 마왕군 요새를 공략하는 땅따먹기 방식의 '토벌전', 다른 군주의 영지를 공격해 전리품을 획득하는 '공성전' 콘텐츠를 중심으로, 아레나(PvP), 월드 보스(랭킹전), 길드(커뮤니티) 등의 콘텐츠를 쉽고 가볍게 즐길 수 있다.
12일 핑거게임 '엑스펑크' 정식 출시(모바일)
핑거게임의 사이버 판타지 MMORPG '엑스펑크'가 오는 12일 정식 출시된다.
엑스펑크는 미래 도시를 배경으로 화려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MMORPG이다. 플레이어는 바이러스로 뒤덮여 멸망해가는 인류를 구하고, 세상의 질서와 평화를 되찾기 위해 전장에 나선 헌터의 이야기를 경험하게 된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FULL 3D 그래픽의 자유로운 커스터마이징부터 시작해 미래 도시풍의 세련된 비주얼을 바탕으로 전투 시 검과 총을 빠르게 전환하는 듀얼무기 시스템을 이용해 화려한 액션을 펼칠 수 있다.
일반 사냥이나 3인 보스 콘텐츠와 같은 PVE 및 PVP 콘텐츠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다양한 탈 것과 펫, 음성 채팅이 지원되는 연애 시스템 등 즐길 거리가 풍성하다.
13일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염룡성권 샤오메이' 한국어 번역판 출시(닌텐도 스위치)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이 오는 13일 닌텐도 스위치 다운로드 전용 게임 '염룡성권 샤오메이'의 한국어 번역판을 출시한다.
이 게임은 2019년 출시된 동명의 PC 게임을 닌텐도 스위치로 이식한 작품으로 오프닝 무비와 신규 BGM, 신규 캐릭터와 신규 모드 추가 등 기존의 PC판에서는 없던 다양한 신규 요소가 추가됐다.
염룡성권 샤오메이는 16비트 게임기를 오마주하여, 색상과 해상도를 의도적으로 제한한 쿵푸 액션 게임으로, Nintendo Switch 버전에서 새롭게 추가된 신규 악곡과 데모 장면, 새로운 캐릭터 주인공 샤오메이의 누이 샤오잉의 시점에서 스토리가 전개되는 샤오잉 모드가 추가됐다.
13일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페어리 펜서 F 리프레인 코드' 한국어 번역판 정식 출시(PS4, PS5, 닌텐도 스위치)
컴파일하트의 '페어리 펜서 F 리프레인 코드(Fairy Fencer F Refrain Chord)' 한국어 번역판이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를 통해 오는 13일 국내 정식 출시된다.
페어리 펜서 F 리프레인 코드는 컴파일하트의인기 RPG '페어리 펜서 F'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전작에서도 등장하였던 주요 캐릭터들이 다시 집결하였으며, '가희'라 불리우는 새로운 존재들과 더불어 새로운 펜서와 요성들에 의해 펼쳐지는 전략성이 높은 전투를 체험할 수 있게 되었다.
노래를 이용하여 아군을 강화하는 가희들을 이용하여 보다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해졌으며, 파트너 요성을 성장시켜 능력을 올리거나 새로운 스킬을 얻어 플레이어에 대한 지원을 더욱 강화시키는 것도 가능하다. 또한 주인공과 동료들의 유대가 깊어짐에 따라 새로운 이벤트를 즐기고 동료들과 더욱 깊은 유대를 맺게 될 수도 있다.
14일 게임피아 'Mega Man Battle Network Legacy' 정식 출시(닌텐도 스위치)
게임피아가 오는 14일 캡콤 아시아와 협력하여 'Mega Man Battle Network(ROCKMAN EXE)' 시리즈 10종의 게임이 수록된 'Mega Man Battle Network Legacy'를 닌텐도 스위치 플랫폼으로 출시한다.
이 게임은 만화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은 Mega Man Battle Network(ROCKMAN EXE)의 컬렉션 버전으로 'Mega Man Battle Network (『ROCKMAN EXE』)'를 포함해 'Mega Man Battle Network 2 (『ROCKMAN EXE 2』)', 'Mega Man Battle Network 4 Red Sun (『ROCKMAN EXE 4 Red Sun』)' 등 총 10가지의 시리즈 작품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Mega Man Battle Network Legacy는 다양한 수집 콘텐츠와 편의성 개선 등이 진행된 이 작품은 전체이용가 등급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 |
| |
| |
| |
|
관련뉴스 |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