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린저스게임즈, 신작 '세컨드 웨이브' 알파 테스트로 첫 선... 연내 출시 예고

등록일 2023년04월10일 21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챌린저스게임즈가 자사에서 개발한 신작 '세컨드 웨이브(Second Wave)'의 알파테스트를 진행한다.

 



 

게임 개발사 챌린저스게임즈(대표 타무라코지)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있는 FPS/TPS MOBA 장르의 신작 '세컨드 웨이브(Second Wave)'의 알파테스트를 2023년 5월 27일부터 29일까지 사흘간 스팀을 통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컨드 웨이브(Second Wave)'의 알파테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유저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을 신청하면 된다.

 



 

'세컨드 웨이브(Second Wave)'는 다양한 문화권의 캐릭터가 등장하는 FPS/TPS MOBA 장르의 신작 게임이다. 아르만티아 대륙의 과학기술 발전의 핵심인 '아케인스톤'을 차지하기 위한 전쟁을 그리고 있으며, 카툰랜더링 기반의 아름다운 배경과 탄탄한 스토리, 개성넘치는 캐릭터들의 특수한 스킬과 호쾌한 액션을 통한 즐거움이 결합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알파테스트는 한국을 비롯한 북미, 유럽, 일본 유저를 대상으로 기술 및 네트워크의 안정성과 축적된 게임 데이터와 이용자 피드백을 통한 게임의 완성도를 보완해 2023년 내 완성된 게임을 선보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