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전 세계 축구 커뮤니티 성장을 위한 투자 계획 'FC FUTURES' 발표... 3년 동안 풀뿌리 축구 프로젝트 지원

등록일 2023년04월12일 14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사우스 런던의 록키 앤 라이트 아레나에서 펼쳐진 EA SPORTS FC™ - FUTURES 의 데뷔무대에서축구 재단과의 파트너십을 통한 투자금을 포함한 향후 3년의 투자 계획이 공개됐다.

 

Electronic Arts Inc. (이하 EA)는 모두를 위한 게임 성장을 목표로 전 세계 지역 축구 커뮤니티의 성장을 위한 투자 계획인 FC FUTURES (이하 FC 퓨처스)를 발표했다.

 

이 계획을 통해 향후 3년 동안 다양한 풀뿌리 축구 프로젝트에 투자될 예정이며, 이번 발표는 축구의 인터랙티브한 미래를 위한 'EA SPORTS FC'라는 EA SPORTS의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 로고, 비전 공개에 이어 진행됐다.

 



 

EA SPORTS의 브랜드 마케팅 부사장인 데이비드 잭슨은 이번 발표에 대해 "EA SPORTS FC는 축구의 긍정적인 미래를 상징하며, 그 미래는 젊은이들이 꿈을 이루는 데 필요한 접근성을 확장하고 축구 장비들을 제공하는 등의 활동을 기반으로 구축될 것입니다"라고 말하며, "우리는 전 세계의 축구 단체 및 아이콘들과 협력하여 차세대 젊은 축구 팬들에게 영감을 불어넣고 축구에 대한 열정을 키울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오늘은 프리미어 리그, 잉글랜드 축구 협회(FA), 영국 정부의 자선 단체인 축구 재단(Football Foundation)과 EA SPORTS가 런던 남부의 턴햄 아카데미에서 '록키 앤 라이트 아레나'를 공개하는 FC 퓨처스 활동의 첫 번째 날이다. 잉글랜드의 전설적인 축구 선수 이안 라이트가 개장한 이 경기장은 지역 유소년들에게 축구를 더 많이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차세대 선수들에게 영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FC 퓨처스는 5개 언어로 제작된 훈련 사례 라이브러리를 공개하여 올해 말부터 어린 선수와 커뮤니티 코치들이 온라인으로 보고 훈련 계획에 활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FC 퓨처스는 재단, 연맹, 리그를 통해 경기장 조성 및 재단장을 지원하여 지역 사회가 축구를 접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FC 퓨처스는 풀뿌리 훈련을 위한 기본 장비들에 투자하여 공, 조끼, 콘 및 기타 다양한 필수 축구 장비를 제공할 것이다.

 

EA SPORTS는 UEFA 풀뿌리 축구 코치들의 컨설팅과 UEFA 풀뿌리 축구 이니셔티브에 대한 투자를 통해 지역 사회의 커뮤니티 축구를 더욱 지원하기 위해 유럽 축구 협회 연합(UEFA)과 다년간의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프랭크 루돌프(Frank K. Ludolph) UEFA 기술 개발 책임자는 "EA SPORTS 및 EA SPORTS FC 퓨처스 프로그램과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말하며, "UEFA 기술 교육 전문가 팀을 통해 우리는 오랜 파트너인 EA SPORTS와 협력하여 풀뿌리 게임에 대한 지원을 강화할 것입니다. 이번 파트너십은 차세대 풀뿌리 선수와 팬들을 위해 현대적이고 맞춤화된 교육 자료를 혁신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UEFA의 풀뿌리 프로그램에게 흥미로운 기회입니다"라고 덧붙였다.

 

이안 라이트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첼시 여자팀 감독인 엠마 헤이즈와 함께 풀뿌리 축구를 더욱 지원하기 위해 EA SPORTS와 협력하는 첫 번째 FC 퓨처스 홍보대사로 활동할 예정이다.

 

이안 라이트는 "EA 스포츠 FC 퓨처스의 홍보대사가 되어 기쁩니다"라고 말하며, "축구는 바로 이곳 지역사회에서 시작되며, 이 커뮤니티 수준의 축구에 대한 투자는 세계 축구 발전을 위한 아주 중요한 단계입니다. 이는 아이들이 안전한 지역 공간에서 최대한 많은 경기를 할 수 있도록 절실히 필요한 시설을 제공하는 것에서 시작됩니다. 제가 다니던 학교가 축구의 미래를 위해 일조할 수 있다는 사실에 감사하며, 이 일에 참여하게 되어 영광입니다"라고 밝혔다.

 

엠마 헤이즈는 "런던에서 자란 저는 항상 경기장에 설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었습니다."라고 말하며, "여성과 소외된 인재들 같이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얻지 못한 자원을 얻게 되어 기쁩니다. FC 퓨처스는 차세대 팬들이 축구에 대한 열정을 탐구하고 발전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환상적인 방법이며, FC 퓨처스의 홍보대사가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저는 이런 투자가 삶을 바꿀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고 믿습니다"라고 덧붙였다.

 

EA SPORTS는 30년 동안 인터랙티브 축구를 정의하고 다양한 플랫폼에서 1억 5천만 명 이상의 글로벌 축구 커뮤니티를 구축해 왔으며, 이제 EA SPORTS FC는 팬 우선의 축구 미래라는 공통의 목표를 공유하는 파트너들과 함께 커뮤니티를 계속 성장시켜 나갈 예정이다. 포용성과 혁신의 토대 위에 구축된 팬들은 19,000명 이상의 정식 라이선스 선수, 700개 팀, 30개 리그에 액세스하여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정통성을 경험하게 되며, 300개 이상의 글로벌 축구 파트너의 지원을 통해 여자 축구와 풀뿌리 축구의 새로운 영역으로 더욱 확장할 수 있게 됐다.

 

팬들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클럽에 가입하여 올 7월에 공개될 타이틀에 대한 상세 업데이트에 앞서 가장 먼저 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