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휘관들이 뽑은 '최애' 니케는? 레벨 인피니트 '승리의 여신: 니케' 글로벌 인기 투표 시작

등록일 2023년04월12일 15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계 탈환을 위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에서 글로벌 인기투표 이벤트 ‘두근두근! 니케 투표’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레벨 인피니트는 반주년을 맞이해 첫 이벤트로 ‘두근두근! 니케 투표’를 개최한다. 이번 투표는 금일부터 18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한국을 포함해 글로벌 전역에서 동시에 개최된다.

 

이번 글로벌 인기투표를 기념해 15일까지 ‘승리의 여신: 니케’ 세계관 속 3대 기업인 테트라, 엘리시온, 미실리스 등 CEO와 방주의 부사령관 응원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해 이벤트의 기대감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응원 영상에는 괴짜 머스탱, 시니컬한 잉그리드, 천재 발명가 슈엔, 그리고 무심한 듯하지만 조력자 느낌을 주는 엔더슨 등 개성 넘치는 캐릭터가 등장해 불꽃튀는 선거전을 연출하며 유저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투표 상황은 매일 오후 6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금일부터 응원 코너에서는 유저들이 응원에 동참하기 위해 직접 창작한 작품을 살펴볼 수 있다.

 

투표 결과는 오는 21일 공식 하프 애니버서리 방송에서 발표되며, 1위의 영예를 차지한 캐릭터는 특별 코스튬으로 제작해 모든 유저들에게 지급되며 리얼 사이즈 크기의 피규어를 선보인다.

 



 

한편, 출시 반주년을 앞둔 ‘승리의 여신: 니케’는 오는 27일부터 다양한 이벤트와 특별한 프로모션을 순차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레벨 인피니트는 오는 13일 첫 MMD(MikuMikuDance) 모델로 ▲라피 ▲아니스 ▲앨리스 ▲디젤 ▲마리안 등 5종 캐릭터를 발표할 예정이다. MMD 모델은 공식 사이트에서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좋아하는 노래에 맞춰 니케가 춤추도록 캐릭터 모션을 만들고, 카메라 앵글을 조작해 멋진 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MMD는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3D 모델링 툴로, 다양한 캐릭터 모션과 연출, 표현 등이 가능해 전 세계 서브컬처 2차 창작 제작에 활용되고 있는 소프트웨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