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ectronic Arts Inc.(이하 EA)의 스튜디오인 Maxis™는 인기 인생 시뮬레이션 게임의 최신작이자 23년간의 심즈 프랜차이즈 역사상 가장 널리 플레이된 심즈™ 4가 현재 전 세계 7천만 명 이상의 플레이어에게 도달했다고 발표했다.
2014년 출시 이후 심즈 4는 수백만 명의 플레이어가 게임과 현실의 경계 없이 자신의 아이디어, 경험, 또 다른 나를 발견하고 연결할 수 있는 디지털 플랫폼 역할을 계속하고 있다.
2022년 10월 모든 신규 플레이어가 심즈 4 기본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게 된 이후 현재까지 1,600만 명 이상의 신규 플레이어가 게임을 다운로드했으며, 주간 평균 사용자 수는 53% 증가했다.
또한 The Sims 4는 브라질, 프랑스, 독일, 영국, 폴란드 등 북미 이외의 지역에서 엄청난 성장세를 보이며 75%의 신규 고유 플레이어를 확보하고 전 세계로 확장했다.
새로 유입된 플레이어들은 60개 이상의 팩과 키트로 구성된 게임 카탈로그에 열광적으로 뛰어들었다. 또한 심즈 4 기본 게임이 무료화된 이후 갤러리에서 사용자 제작 콘텐츠 다운로드가 크게 증가하여 지난 한 주 동안에만 게임 내 갤러리 다운로드 수가 700만 건을 넘어섰다.
The Sims 4의 총괄 프로듀서인 필립 링(Phillip Ring)"지난 8년 동안 커뮤니티가 얼마나 성장했는지, 그리고 플레이어들이 The Sims 4에서 삶을 탐험하는 수많은 방법으로 통해 계속해서 우리에게 영감을 주는지 보는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라고 말하며, "저희는 심즈 4가 계속해서 사람들의 창의적 발산처가 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저희 팀은 플레이어가 자아 발견에 따른 혼란을 받아들일 수 있도록 새롭고 혁신적인 게임플레이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Maxis 팀은 점점 확장되는 심즈 4의 사용자층을 위해 새롭고 의미 있는 경험을 개발하는 데 그 어느 때보다 전념하고 있으며, 최근 The Sims™ 4 그로잉 투게더 확장팩 출시 주간을 역대 가장 성공적인 주간으로 만들었다.
2023년 3월 16일부터 23일까지의 출시 주간에는 2015년 심즈 4가 확장팩 출시를 시작한 이후 그 어떤 확장팩 출시 주간보다 더 많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이 최신 확장팩은 플레이어가 심들의 인생에서 새로운 챕터를 경험하면서 가족 역학, 새로운 인생 단계 및 이정표를 중심으로 요청이 많았던 게임플레이 기능을 도입했다.
확장팩 출시와 유아 생활 단계가 포함된 무료 기본 게임 업데이트 이후, 플레이어들은 게임 내에서 860만 명 이상의 심들을 탄생시켰고, 팩에 포함된 신규 마일은 샌 세쿼이아에 170만 개의 새로운 가정을 건설했으며, 모든 플랫폼에서 1,220만 개의 유아 마일스톤을 포함하여 2,710만 개의 마일스톤을 달성했다.
| |
| |
| |
| |
|
관련뉴스 |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