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미르4' 900일 기념 '미른이의 달' 이벤트 개최

등록일 2023년05월11일 13시59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대작 MMORPG <미르4>의 서비스 900일을 기념해, '미른이의 달' 이벤트를 오늘(11일) 시작했다.

 

이용자들은 ▲900일 기념 14일 출석 ▲미른이 이은의 신룡의 주화 교환 상점 ▲900일 신룡의 깜짝 선물 ▲신룡의 축복▲암시장 소환권 할인 이벤트 등 총 5가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먼저, 오늘부터 6월 7일(수)까지 '900일 기념 14일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출석 일자에 따라 '신룡의 축복 티켓', '전설 청룡 조각상'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다양한 강화석과 용신기 제작 재료 등이 포함된 '영웅 신룡의 선물 상자'도 지급된다.  

 

'미른이 이은의 신룡의 주화 교환 상점'은 24일(수)까지 열린다. 사냥을 통해 획득한 '신룡의 주화'를 각 대도시에 있는 NPC '900일 기념 미른이 이은'에게 가져가면 '마석 소환권'과 '정령 보물 소환권'이 들어있는 '900일 기념 상자'와 '영웅 보패상자'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13일(토)과 14일(일)에는 '900일 신룡의 깜짝 선물' 이벤트가 마련된다. 이용자들은 지정된 시간대에 접속하면 각종 강화석과 비약이 들어있는 '신룡의 깜짝 선물 상자'와 소환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합성 실패 시 재도전의 기회를 주는 '신룡의 축복'과 암시장 내 소환 상품 9종을 900 동전에 판매하는 '암시장 소환권 할인' 이벤트도 동시에 실시된다.

 

한편, 오늘 신세기 제3장 업데이트를 통해 '통합 토벌'이 공개됐다. '통합 토벌'에서는 전 서버 이용자들이 함께 파티를 구성해 토벌 콘텐츠 3종을 쾌적하고 빠르게 즐길 수 있다.

 

세상이 기다렸던 K-FANTASY <미르4>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 및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