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소울타이드', 신규 SSR 서번트 '제국의 왕녀'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3년05월22일 09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빛소프트는 모바일 서브컬처 게임 '소울타이드'에 신규 메인 챕터인 '9챕터'와 신규 SSR 서번트 '제국의 왕녀'를 2023년 5월22일 정기점검 후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유저들은 9챕터 진행을 통해 새로운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9챕터 오픈을 기념해 진행되는 '직소 퍼즐 이벤트'에서 인형 성장 재화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SSR 서번트 '제국의 왕녀'는 장착 인형에게 SP +8 효과를 부여, 전투스킬 및 궁극기를 원활히 사용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와 함께 5월29일 점검 전까지 '만월의 전당' 소환에 '사쿠야 마코'와 '사티야'가 등장한다. 원하는 계열의 인형이나 SSR 서번트를 선택해 확정 획득할 수 있는 특별 패키지도 상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소울타이드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나선 계단 최대 층수도 90층까지 열리니, 애정으로 성장시킨 인형들과 함께 새로운 모험과 도전을 즐겨 주시기를 기대한다"며 "곧 다가올 여름 시즌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소울타이드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