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한국관광공사와 협업한 검은사막 ‘아침의 나라’ 팝업스토어 굿즈 수익금 전액 약 2천만 원을 기부했다고 25일 밝혔다. 기부금은 사단법인 그린라이트를 통해 사회 취약계층 아동과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국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여행 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아침의 나라는 최근 검은사막에 업데이트 된 신규 지역으로, 우리나라의 다양한 대표 콘텐츠를 게임 속에 충실히 구현해 글로벌 모험가들에게 큰 인기와 호평을 받고 있다.
이어 펄어비스는 지난 4월 11일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서울의 중심인 종로에 아침의 나라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팝업스토어를 통해 펄어비스는 국내의 명소와 게임 속 풍경을 오프라인으로 선보여 한국의 아름다움을 알렸으며, 현장에는 약 3주 동안 검은사막 모험가 및 관광객 4만 5,000여 명이 방문했다.
한편, 펄어비스는 지역사회 및 재난으로 인한 도움이 필요한 곳에 후원 활동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3월 검은사막 서비스 3,000일 감사의 의미를 담아 ‘검은사막 모험가‘ 이름으로 굿네이버스에 3000만 원을 기부 ▲2월 튀르키예 대규모 지진 피해 복구 및 구호 활동 지원을 위해 5만달러 기부 ▲1월 검은사막 모험과와 함께한 나눔 이벤트를 통해 국경없는의사회에 1억 원을 기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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