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전문 인재 양성 프로그램 '서버 캠퍼스' 1기 종료

등록일 2023년06월08일 10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컴투스(대표 이주환)의 전문 인재 양성 프로그램인 '컴투스 서버 캠퍼스' 1기가 참가자들의 높은 만족을 이끌어내며 성황리에 마쳤다.

 

'서버 캠퍼스'는 게임 개발자 커리어를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무상으로 서버 개발 교육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청년 구직자 지원이라는 사회공헌적 의미와 함께 전문 인재를 양성해 채용하는 인력 확보의 목적으로 마련됐다. 지난 3월, 1기 신청자를 모집했으며 많은 참가 희망자들의 관심 속에 약 18: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한 바 있다.

 

4월 중순부터 약 5주간 진행된 1기 프로그램은 '게임서버 개발에 필요한 필수 기술 학습'이라는 목표 하에 '게임서버 개발의 기초', '게임서버 구현', '게임서버 서비스 및 운영의 기초' 등의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진행됐다. 특히, 컴투스의 실제 현업 담당자가 강사로 참여해, 글로벌 모바일 게임 기업의 우수한 개발 노하우와 실무를 전수하는 양질의 기회를 제공했다.

 

'서버 캠퍼스'는 1기는 참여자 전원 수료와 함께 성황리에 마무리됐으며, 수료자 모두에게 각각 장학금 100만 원씩을 지급했다. 또한, 우수 수료자에게는 추후 컴투스의 게임 서버 개발자 인력 충원시에 우선 채용 기회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서버 캠퍼스' 1기의 한 참여자는 “막연하게 서버 개발을 희망했는데, 구체적인 전문 지식을 얻을 수 있어서 큰 도움이 됐다.”고 후기를 전했고, 또 다른 참여자는 “혼자서 공부했던 그간의 전체 기간보다 컴투스 서버 캠퍼스에서의 5주 동안 훨씬 더 많은 성장을 이룰 수 있었다”고 밝혔다.

 

한편 컴투스는 '서버 캠퍼스' 외에도 최근 5기 모집을 진행한 'QA 캠퍼스'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청년 인재들에게 진로탐색 및 취업성공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컴투스의 다양한 인재 양성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채용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