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볼버디지털 LoFi 액션 '블리크 소드 DX' 출시

등록일 2023년06월09일 09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디볼버디지털(Devolver Digital Games)이 퍼블리싱하고 More8bit가 개발한 LoFi 배틀러 게임 '블리크 소드 DX(Bleak Sword DX)가 한국시간 6월 9일 발매되었다. 

 

매혹적인 LoFi 액션 게임인 블리크 소드 DX는 작고, 저주받은 디오라마 전장이지만 다양하게 연출되는 공간 속에서 놀랍도록 잔인한 생물들과 겨뤄야하는 스릴 넘치는 도전으로 가득한 게임이다.

 

호평을 받았던 애플 아케이드 버전의 전작으로부터 개선되어 PC와 닌텐도 스위치 플랫폼을 위해 더욱 업그레이드 된 본작은 새로운 세가지 게임모드, 개선된 조작감과 그래픽 향상, 그 외 많은 부분의 개선으로 게이머들을 더욱 깊은 그림자 속으로 안내한다.

 

12장 이상의 챕터를 지나며 긴장감과 몰입감 넘치는 전장을 통해 플레이어들은 강력한 무기와 마법을 휘두르는 적들을 지나 모든 종류의 거대한 위협들로부터 살아남아 '황량한 검'의 저주를 풀어야만 한다.

 

디자이너 쥬나스 터너(Junas Turner)와 작곡가 짐 거스리(Jim Guthrie)가 만들어낸 이 예술적인 세계에 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PC버전은 Steam, 닌텐도 스위치는 닌텐도 e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