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볼버디지털 '디볼버 다이렉트' 통해 '위자드 위드 어 건' 데모 공개

등록일 2023년06월09일 1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디볼버디지털(Devolver Digital Games)이 한국시간 6월 9일 오전에 진행한 '디볼버 다이렉트'를 통해 공개한 갈바닉 게임즈(Galvanic Games) 개발의 신작 '위자드 위드 어 건(Wizard With A Gun)'의 데모 버전을 행사와 동시에 공개했다. 

 

서바이벌 샌드박스 게임인 위자드 위드 어 건의 데모는 싱글 플레이 한정으로 약간의 탐험과 아이템 제작,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데모 버전은 주인공 마법사가 '더 섀터(The Shatter)'라고 불리우는 혼돈의 침입을 받고있는 서서히 몰락해가는 세계에 도착하는 것으로부터 시작된다. 자원을 모으고, 마법탑의 내부를 꾸미고 혼돈을 격퇴하기 위해 모험을 하는 모든 것이 자유롭게 진행된다. 

 

플레이어들은 이 수 많은 미스터리와 발견해야할 것이 많은 세계를 마주하기 전에 데모를 통해 힌트를 얻을 수 있을 예정으로 데모의 플레이타임은 스타일과 방향에 따라 다르지만 평균 2~3시간 정도이며 첫번째 보스전까지 진행할 수 있다. 물론 샌드박스인만큼 첫번쨰 보스전 이후에도 원하는 만큼 해당 스테이지를 탐험하고 즐길 수 있다. 

 

본편에는 더욱 다양한 생명체들과 복잡한 제작 레시피들, 강대한 적들이 기다리고 있으며 온라인 코옵 기능은 데모에서는 지원되지 않는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스팀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