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랩스 게임즈, Web3 게임 '럼블 레이싱 스타' 개발자 인터뷰 영상 공개

등록일 2023년06월09일 11시27분 트위터로 보내기

 

블록체인 게임 개발사 디랩스 게임즈(대표 권준모)는 파티레이싱 웹3 게임 럼블레이싱스타(이하 RRS)의 개발자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디랩스의 Web3게임 럼블 레이싱 스타(Rumble Racing Star)는 잔디 깎는 기계인 론모어(Lawnmower)를 이용해 전 세계 플레이어들과 경쟁하는 멀티플레이어 레이싱 게임이다. 다양한 트랙, 독특한 아이템과 스킬, 그리고 프로필 사진 PFP NFT와의 연동 등을 지원하여 NFT을 통해 이용자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활용성을 높였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럼블 레이싱 스타의 개발을 총괄하는 최병량 PD가 출연해 직접 게임 속 다양한 콘텐츠와 차별화 요소들을 소개했다.

 

최 PD는 게임의 웹3 요소를 묻는 질문에 대해 "RRS에서는 커뮤니티 참여를 극대화하기 위한 요소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며 “커뮤니티가 소유권과 의사 결정권을 가져가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을 해서 이 부분에 대해서 게임에 어떻게 적용을 시켜야 할까 고민을 하고 있고 게임에서도 많은 준비를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또 커뮤니티 및 PFP 프로젝트 요소에 대해서는 “많은 커뮤니티가 게임에 참여하는 부분을 고민하고 있다.”라며 “고블린타운, 유츠, 킬라베어스 등 기타 많은 파트너가 있는데 각 프로젝트별로 고유의 가지고 있는 커뮤니티 문화, 포용적인 정신들에 대해서 감동을 받았다.”며 “향후 더 많은 PFP 프로젝트들이 하루빨리 많이 들어와서 같이 즐거운 파티를 하면 좋겠다”라고 향후 다양한 PFP 프로젝트의 활용 계획을 전했다.

 

럼블 레이싱 스타의 강점에 대해서는 "쉽고 재미있는 게임을 만드는 것을 첫 번째 목표로 했다”라며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성에 대해 강조했고 “두 번째로는 게임에 들어있는 캐릭터 및 아이템 스킬들을 플레이하며 웃을 수 있게 재미있게 만들었다.”라며 게임의 재미 요소에 관해 설명했다. 이와 더불어 “플레이해서 졌기 때문에 슬프기보다는 졌지만 재미 있었다는 느낌이 들 수 있도록 신경을 많이 썼다”며 승부와 상관없이 함께 웃고 즐길 수 있는 파티게임 요소를 게임의 핵심 콘텐츠로 설명했다.

 



 

럼블 레이싱 스타는 다이나믹한 트랙 뿐만아니라 다양한 시점에서 차량을 바라볼 수 있는 카메라 앵글까지 추가해 게임을 플레이하는 재미뿐만 아니라 함께 보고 즐기는 e스포츠의 매력까지 갖췄다는 평을 받고 있다.

 

최 PD는 "럼블 레이싱 스타를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대표 웹3 게임으로 만들어 가고자 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고 포부를 밝힌 후 "남녀노소 누구라도 쉽게 즐길 수 있고, 또 기존 Web3 게임에서 흔히 느낄 수 없었던 새로운 레이싱 경험을 만들기 위해 굉장히 많은 준비를 했으니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럼블 레이싱 스타는 올 하반기 글로벌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