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슈퍼윙스: 맥시멈 스피드' 보도스틸 12종 공개

등록일 2023년06월13일 10시06분 트위터로 보내기

 

애니메이션 ‘슈퍼윙스’의 첫 극장판 <극장판 슈퍼윙스: 맥시멈 스피드>가 ‘호기’의 초특급 모험을 예고하는 보도스틸 12종을 전격 공개했다.

 

장난감 악당에 맞서 지구를 구하기 위한 세상에서 가장 빠른 택배 비행기 ‘호기’의 스펙터클 고공 어드벤처를 그린 애니메이션 <극장판 슈퍼윙스: 맥시멈 스피드>가 새로운 캐릭터들이 총출동한 보도스틸 12종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가장 먼저 우주를 배경으로 택배 박스를 들고 있는 ‘호기’의 모습이 업그레이드된 모험을 예고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여기에 멜로디카 연주로 구독자 100만을 달성한 유튜브 스타 ‘다인’부터 거대한 물로켓을 타고 나타난 장난감 악당 ‘빌리윌리’까지 다채로운 캐릭터들의 등장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전직 장난감 공장 사장인 ‘빌리윌리’는 장난감 영광의 시대를 되찾기 위해 세계 곳곳의 명소를 파괴하고 유튜브 스타들을 납치하는 등 무시무시한 계획을 세운다. 이를 막고 세상을 구하기 위해 ‘호기’와 ‘아리’, ‘재롬’, ‘봉반장’, ‘도니’까지 슈퍼윙스 친구들이 모두 총출동하며 어벤져스급 라인업으로 어린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특히 엄청난 속도를 자랑하는 신기술 ‘맥시멈 스피드’를 장착한 ‘호기’의 색다른 비주얼이 영화 속에서 펼쳐질 활약상을 예고하며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

 

한편, 첫 극장판으로 찾아온 ‘슈퍼윙스’는 세상에서 가장 빠른 비행기 ‘호기’가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택배를 배달하며 겪는 모험을 그린 국내 3D 애니메이션 작품으로 2014년부터 현재까지 EBS에서 총 7개의 시즌이 방영되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인기 콘텐츠다. 국내외 유튜브 공식 채널 구독자 수 총 670만 명, 전 세계 90여 개국에 수출되었으며 국내 애니메이션 사상 최초로 미국 NBC 어린이 전문 채널에 방영되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작품의 새로운 캐릭터 ‘다인’ 역으로는 <상어가족> 아기상어의 성우 최보배가 캐스팅돼 밝고 사랑스러운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신기술로 업그레이드된 ‘호기’부터 100만 유튜브 스타 ‘다인’의 등장까지 TV 시리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역대급 어드벤처로 기대감을 높이는 <극장판 슈퍼윙스: 맥시멈 스피드>는 오는 7월 개봉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