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에 신규 파티 던전 '버려진 센틸 요새' 추가

등록일 2023년06월15일 12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자사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공동대표 손면석, 이정욱)이 개발한 대작 MMORPG '나이트 크로우'에 15일 신규 파티 던전 '버려진 센틸 요새'를 추가했다.

 

파티 던전은 5명이 참여하는 협동 콘텐츠. 이용자는 직접 팀을 구성하거나 자동 매칭 시스템을 이용해 손쉽게 파티에 참가할 수 있다. 총 5개 난이도로 구성됐으며, 난이도가 높아질수록 더 큰 보상이 주어진다.

 

파티 던전 보상 아이템으로 신규 장신구 '팔찌'가 등장했다. 팔찌 아이템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추가된 장신구 슬롯에 장착할 수 있다. 파티 던전에 참여하면 팔찌 아이템은 물론, 제작에 필요한 재료를 수급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위메이드는 '나이트 크로우'의 지속적인 이용자 증가세에 맞춰 보다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16번째 서버그룹 '알드윈'을 오픈했다. 이번 서버 추가로 현재 총 48개 서버가 운영중이다.

 

한편 '나이트 크로우'에서는 현재 캐릭터 성장을 지원하는 '길드장의 골드 지령'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7월 6일까지 다양한 지령을 수행할 때마다 보상으로 골드가 지급된다. 모든 지령을 완수한 이용자는 추가 보상 150만 골드를 포함해 총 450만 골드를 받을 수 있다.

 

'나이트 크로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