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5 게임즈, 범죄 조직 FPS 게임 '크라임 보스: 록케이 시티' 콘솔 버전 출시

등록일 2023년06월16일 15시44분 트위터로 보내기

 

505 Games와 developer INGAME STUDIOS가 공동으로 만든 범죄 조직 FPS '크라임 보스: 록케이 시티(Crime Boss: Rockay City)'가 오늘(16일) PlayStation 5, Xbox Series X|S에서 디지털로 출시됐다. 리테일 버전은 2023년 9월 5일에 출시된다.

 



 

90년대 액션 영화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아드레날린이 가득한 이 1인칭 슈팅 영화에서 록케이 시티의 최고 중죄인이 되고, 이전 범죄 보스의 죽음으로 인해 맨 위에 남겨진 보스의 공백을 메우려는 트래비스 베이커(마이클 매드슨)가 되어 플레이하세요. 노리스 보안관(척 노리스)이 베이커를 쓰러뜨릴 증거를 수집하는 동안 지배력을 다투고 있는 비뚤어진 조직 세계에서 범죄자가 되어 대담한 강도와 영역 다툼으로 도시를 불태웁니다.

 










 

매드슨과 노리스와 함께, 이 캠페인은 풍경을 씹는 액션 스타 대니 트레조, 킴 베이싱어, 대니 글로버, 데미언 포이티어, 마이클 루커, 그리고 "이엘로"로 알려진 바닐라 아이스를 특징으로 한다. '크라임 타임' 미션에 최대 3명의 친구들과 온라인 멀티플레이어에 참여하거나, 록케이 시티 지하 세계에서 더 많은 경험을 제공하는 짧은 미니 협동 캠페인인 '도시 전설'을 통해 전진하십시오.

 

"크라임 보스: 록케이 시티의 콘솔 버전은 많은 수정 사항을 포함하고 있으며 다가오는 무료 업데이트로 게임을 계속 개선할 것입니다. 게임을 출시하는 것은 크라임 보스 이야기의 시작에 불과했으며 콘솔 버전은 그 이야기의 또 다른 챕터를 나타냅니다." 라고 INGAME Studios의 개발 책임자 Jarek Kolář는 말했다.

 

크라임 보스: 록케이 시티는 현재 PlayStation 5 및 Xbox Series X|S 그리고 이전에 출시된Epic Games Store PC 버전과 함께 디지털로 이용할 수 있으며 콘솔용 리테일 버전은 2023년 9월 5일에 출시된다. 콘솔 출시 20% 할인은 6월 30일까지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