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등 야구게임 '컴프야'와 함께 야구를, 컴투스 2년 연속 'KBO 올스타전' 공식 스폰서 체결

등록일 2023년06월20일 09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컴투스(대표 이주환)가 2년 연속 'KBO 올스타전' 홈런레이스 공식 타이틀 스폰서로 나선다.

 

컴투스는 16일 KBO와 '2023 KBO 올스타전'의 공식 스폰서 계약을 체결하고 메인 이벤트인 홈런레이스의 공식 타이틀명을 '컴투스프로야구 홈런레이스'로 확정했다. 국내 프로야구를 대표하는 선수들이 총출동하는 'KBO 올스타전'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보다 많은 야구 및 게임팬들에게 야구 게임 명가 컴투스를 알린다는 계획이다.

 

이번 'KBO 올스타전'은 7월 14일과 15일 양일에 걸쳐서 개최되며, 14일에는 '올스타프라이데이'의 메인 이벤트로 '컴투스프로야구 홈런레이스'를 진행한다.

 

'컴투스프로야구2023'과 '컴투스프로야구V23' 등 자사 대표 야구 게임들에서도 올스타전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컴프야 유저들을 대상으로 '올스타전 입장권'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KBO 최고의 홈런 타자를 맞춰보는 '홈런레이스 수상자 예측', 홈런더비 플레이 시 여러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우리끼리 매일 홈런 레이스' 등 올스타전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펼쳐나갈 계획이다. 더불어 부산 사직야구장 현장에서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 등을 통해 국내의 야구팬들과 함께할 예정이다.

 

'컴투스프로야구 홈런레이스'는 올스타전 중계 방송사를 통해 생중계되며, 네이버, Daum(카카오TV), 스포키 등 온라인 채널로도 시청할 수 있다.

 

한편 컴투스는 20여 년의 개발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 국내 야구 게임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KBO 기반 NO.1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3'과 '컴투스프로야구V23'을 비롯해 누적 6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MLB 9이닝스 23' 또한 최고의 메이저리그 모바일 야구 게임으로 자리 잡고 있다.

 

오는 7월에는 생동감 넘치는 메이저리그 야구 게임'MLB 9이닝스 라이벌'을 선보이며 글로벌 야구 게임 명가의 입지를 더욱 높인다는 계획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