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언리얼 엔진 5.2' DLSS 3 지원 발표... DLSS 2로 개선된 넥슨 '워헤이븐' 26일까지 플레이 가능

등록일 2023년06월22일 09시42분 트위터로 보내기

 

엔비디아(CEO 젠슨 황)가 에픽게임즈(Epic Games)의 언리얼 엔진 5.2(Unreal Engine 5.2)에 엔비디아(NVIDIA) DLSS 3를 지원한다고 발표했다. 더불어 포에버 스카이즈(Forever Skies)와 트레팡2(Trepang2)도 DLSS 2 성능 업그레이드를 적용했다.

 

또한 공식 출시에 앞서 스팀(Steam) 게이머들은 DLSS 2로 개선된 워헤이븐(Warhaven) 데모를 6월 26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데모 버전은 6명의 병사, 4명의 불멸자, 4가지 맵, 2가지 모드로 구성돼 있다. 올가을에 공식 출시 예정인 워헤이븐은 엔비디아 DLSS 3를 통해 성능을 더욱 가속화하고, 엔비디아 리플렉스(Reflex)를 통해 시스템 지연을 줄일 수 있다.

 

언리얼 엔진 5.2용 엔비디아 DLSS 3 플러그인 출시

언리얼 엔진은 개방형 고급 실시간 3D 제작 툴로, 게임 개발자와 크리에이터가 최첨단 실시간 3D 콘텐츠, 인터랙티브 경험, 몰입감 넘치는 가상 세계를 자유롭게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에픽게임즈의 언리얼 엔진은 언리얼 엔진 5.2용 프레임 제너레이션(Frame Generation) 플러그인으로 업그레이드됐다. 모든 언리얼 엔진 개발자와 크리에이터는 이제 DLSS 3의 AI 기반 퍼포먼스 멀티플라이어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다.

 

언리얼 엔진 개발자는 엔비디아 플러그인 통합 블로그에서 도움을 받아 시작할 수 있으며, 에픽게임즈가 엔비디아 개발자와 함께 진행한 인사이드 언리얼(Inside Unreal) 인터뷰를 통해 새로운 언리얼 엔진 5.2 플러그인에 대해 자세한 이야기도 들어볼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