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3on3 프리스타일’ 신규 캐릭터 ‘제시’ 업데이트

등록일 2023년06월22일 15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가 개발한 농구 게임 ‘3on3 프리스타일(3on3 FreeStyle)’에 신규 캐릭터 ‘제시’를 업데이트 했다고 22일 밝혔다.

 

‘제시’는 귀엽고 밝은 매력이 특징인 스몰 포워드로, ‘페이’ ‘레베카’ 등 게임 내 주요 캐릭터와 엮인 뒷배경이 밝혀지는 스토리 라인을 가지고 있다.

 

‘제시’는 미드 레인지 구역에서 미들 슛과 3점 수비에 특화 됐으며, 신규 스킬 2종과 전용 특성을 보유하고 있다. 신규 스킬 ‘드리프트 패스’는 피벗 상태에서 옆으로 점프하면서 패스가 가능하며, 또 다른 스킬인 ‘비하인드 백 투스탭’은 전방으로 빠르게 점프하여 착지할 수 있어 수비에 빈틈이 있는 경우 효과적으로 상대를 공략할 수 있다.

 

또한 ‘제시’가 미들 슛을 성공시킬 경우, 적 팀의 3점 슛 성공 확률을 감소시키는 디버프를 걸어 득점 후에도 전황을 아군에게 유리하게 유지할 수 있는 특성을 가졌다.

 

이 밖에도 초월 업그레이드 시 3가지 슛 관련 초월 스킬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슈팅 능력을 강화할 수 있으며, 시간여행자 콘셉트의 제시 전용 의상도 획득 가능하다.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와 함께 7월 11일까지 여름 휴양 테마의 배틀 패스 이벤트가 진행된다. ‘제시’를 육성하면 프리미엄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스펙업 이벤트를 포함한 업데이트 특집 이벤트가 마련됐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