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이락컨텐츠컴퍼니, '헬로카봇' 10주년 맞아 캐릭터페어에서 특별 전시 진행

등록일 2024년07월16일 14시53분 트위터로 보내기



 

'헬로카봇' 탄생 10주년의 모든 것을 보여주는 프리미엄 전시가 18일부터 21일까지 열리는 '캐릭터라이선싱페어2024' 기간 중 콘텐츠 전문 기업 초이락컨텐츠컴퍼니 부스에서 열린다.

 

코엑스몰 1층 A홀 전시관 개막식장 입구에 자리한 헬로카봇 10주년 전시는 헬로카봇의 팬을 비롯해 로봇 혹은 로봇 완구에 관심 있는 모든 이가 즐길 수 있는 행사다.

 

'헬로카봇'의 모든 것을 보여주는 이번 전시는 '카봇 시즌1~14', '극장판 시즌1~4', '황금특공대', '크리스탈 카봇', '카봇 쿵', '카봇 뱅', '카봇 미니' 시리즈, '각종 카봇 피큐어' 등의 테마 기획관들로 꾸며진다.

 

특히 최신 합체 카봇인 '스타가디언'이 캐릭터페어 기간 중 처음 공개되며, 이달 말 개봉을 앞둔 극장판 애니메이션 '올스타' 시리즈 완구를 비롯해 TV시리즈와 극장판에 등장한 각종 대형, 소형 카봇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캐릭터페어 스탬프투어 코스 중 하나로 지정된 초이락컨텐츠컴퍼니 부스에서는 '헬로카봇 딱지치기', '차징탑스피너 팽이배틀' 등 어린이들이 함께 할 수 있는 체험 이벤트들이 열리고, 다양한 선물도 증정한다. 또 헬로카봇 '펜타스톰', '사파리세이버', 차징탑스피너 '올프스톰', '블래스트드래곤' 등 총 8총의 캐릭터를 얼굴에 그려 받을 수 있는 페이스 페인팅 행사도 진행된다.

 

초이락컨텐츠컴퍼니 측은 "카봇은 한국 변신 로봇 완구의 역사였다. 이렇게 오랫동안, 꾸준하게 사랑받은 IP는 없었다"며 "실제로 이때까지 제작된 카봇은 약 400종에 이르지만, 이번 전시에서는 제작진이 엄선한 약 200여 종이 대표로 나선다. 한 번 놓치면 평생 다시 볼 수 없을 전시"라고 밝혔다.

 

한편 캐릭터라이선싱페어2024는 행사 기간 내내 무료로 진행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