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방치형 모바일 RPG '퀸즈나이츠' 출시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등록일 2024년08월23일 13시13분 트위터로 보내기

 

엠게임(대표이사 권이형)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방치형 RPG(역할수행게임) ‘퀸즈나이츠’가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오늘 23일 밝혔다.

 

‘퀸즈나이츠’는 지난해 8월 출시된 엠게임 자체 개발 모바일 게임으로, 방치형 게임의 본질에 집중하여 성장 체감을 확실히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3D 카툰 렌더링 기반으로 화려한 타격 스킬과 간편한 조작으로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게임 출시 후 2주만에 구글 플레이스토어 ‘피처드’ 선정 및 인기 순위 1위를 차지하며 주목받았으며, 올해 1분기에는 글로벌 160여 개국에 출시하며 서비스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퀸즈나이츠’는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사냥의 재미를 두배로 만끽하게 해줄 신규 장비로 기적 등급의 무기와 방어구를 추가했다. 소환수 던전에서는 소환수를 포획할 수 있는 전투 소환수를 만나볼 수 있다.

 

획득한 소환수는 특정 아이템을 통해 성장시킬 수 있으며, 일정 주기로 소환되는 소환수와 동행하며 함께 전투를 진행할 수 있다.

 

경쟁의 짜릿함을 즐길 수 있는 ‘던전의 지배자’도 공개했다. 시즌별로 선보이는 경쟁 던전으로, 능력치가 비슷한 유저들이 랜덤하게 매칭되고, 시즌이 종료되면 순위에 따라 랭킹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 15만 레벨을 달성하면 새로운 형태의 ‘각성레벨’로 변경되고 각성 레벨 포인트를 활용해 특별한 능력치를 획득할 수 있다. 그 외 신규 · 복귀 유저를 위한 출석부가 새롭게 개편되었으며, 1주년을 기념해 내달 1일까지 매일 다양하고 풍성한 보상을 수령할 수 있는 푸시 보상 이벤트가 진행된다. 

 

엠게임 모바일 개발본부 이재창 이사는 “퀸즈나이츠의 1주년 여정을 함께 해주신 유저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업데이트를 마련했으니 마음껏 누리시길 바라며, 새로운 즐거움과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꾸준히 제공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퀸즈나이츠의 출시 1주년 기념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