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톡시, MMORPG ‘라살라스’ 부스터 서버 오픈... 'EP3. 침공: 화산 심장부' 업데이트

등록일 2024년08월28일 09시44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이톡시(대표 전봉규)는 MMORPG '라살라스'의 역대 최대 규모 업데이트인 'EP3. 침공: 화산 심장부'와 신규 부스트 서버를 내일(29일) 선보인다.

 

레포르게임즈(대표 이성진)가 개발하고 아이톡시가 서비스하는 '라살라스'의 이번 업데이트는 동급 동종의 MMORPG에서 선보이는 ‘에피소드급’ 대형 업데이트와 비교해서도 1.5배 이상의 규모로, '라살라스'는 물론 아이톡시가 서비스했던 모든 역대 게임들 중에서도 최대 규모의 업데이트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가장 유저들의 이목을 끌고 있는 것은 신규 “부스트 서버”의 성장속도와 보상이다.

우선, 오늘까지 진행되는 업데이트 사전예약에 등록한 유저들은 영웅 등급의 아바타를 먼저 받고 게임을 시작할 수 있다.

 

여기에 더하여, 유저들이 출석만 해도 영웅 등급의 펫과 아바타를 지급하는 것은 물론 1,232회에 달하는 소환권도 이벤트로 지급한다. 또한 새로 추가되는 “초보자 던전” 및 경험치 부스트 물약 등을 통해 MMORPG의 핵심 재미 중 하나인 ‘캐릭터 성장’에 대한 재미를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제공할 예정이다.

 

신규 유저들뿐만 아니라, 기존의 유저들을 위한 컨텐츠 및 시스템들도 충분히 준비되어 있다.

 

모든 서버의 유저들이 모여 몬스터 사냥과 보스 공략을 위한 대항전을 펼칠 수 있는 ‘월드 던전’이 추가됨은 물론, 해당 던전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특별한 보상과 연계 컨텐츠들이 업데이트된다. 이에 더하여 “룬” 시스템과 “연금술” 시스템은 기존 유저들의 세력 구도에 새로운 변화를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아이톡시 관계자는 “이번 EP3. 침공: 화산 심장부 업데이트는 라살라스가 정식으로 오픈하기도 전인 지난 3월에 유저들에게 공개한 업데이트 중 하나로, 유저들과의 신뢰를 소중하게 생각하는 저희의 약속의 이행”이라고 밝혔다.

 

또한 “지난 6월 말 처음으로 업데이트했던 신규 부스트 서버를 즐기신 유저들의 의견들을 수렵하여 더 빠른 성장과 강력한 보상을 통해 라살라스를 처음 접하시는 유저분들도 재미를 느끼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 유저분들과의 약속을 지키며 계속 성장하는 라살라스가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