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노스 '냥코대전쟁' 한국 10주년 이벤트 역대 최고 성과 기록

등록일 2024년08월28일 14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식회사 포노스(대표: 츠지코 요리카츠)는 병맛&귀염 타워디펜스 게임을 대표하는 <냥코대전쟁>에서 2024년 6월 17일부터 7월 29일까지 개최한 10주년 기념 이벤트를 통해, 이벤트 개최 전 대비 유저 수 약 4배 이상 증가하여 역대 최고의 유저 수를 기록하였다고 밝혔다.

 

한국판 10주년 기념 주요 게임 내 이벤트
* 고양이 통조림 1000개 이상 획득 가능한 ‘냥코 슬롯’
* 10주년 메모리얼 퍼레이드
* 10주년 기념 로그인 스탬프
* 기념 스테이지 ‘생일 선물’


상기 이벤트 외에도 6주간의 걸쳐 다양한 기간 한정 스테이지, 세일을 실시하였다.

 
한국판 10주년 기념 캠페인 ‘냥코 어워드’
‘냥코 어워드’ 캠페인에서는 방패형, 공격형, 방해형, 서프라이즈 진화의 4부문 유저 튜표를 진행하여, 유저들에게 사랑받은 캐릭터를 선정하였다.

 

각 부문에 선정된 캐릭터는 새로 게임을 시작하는 유저들에게 일종의 추천 캐릭터로서 공략에 도움을 주었으며 기존 유저들에게도 유용한 캐릭터를 재인식하는 계기가 되었다. 추가로 ‘스페셜 투표’를 진행하였다.


사전 유저 앙케이트를 통해 선정된 3종류의 울트라 슈퍼 레어 캐릭터 중 가장 갖고싶은 캐릭터 투표를 진행하였으며, 투표 참가자 중 10명을 추첨하여 자신이 투표한 캐릭터를 선물하는 캠페인도 실시하였다.

 

오프라인 이벤트 ‘냥코대전쟁 10주년 감사제’
7월 20일에는 더케이호텔 서울 그랜드 볼룸에서 냥코대전쟁 10주년을 기념하는 오프라인 유저 초청 감사제를 개최하였다.

 

총 8000명의 참가 신청자 중 250명을 추첨하였으며 냥코대전쟁 프로듀서인 와카바야시 아츠시도 참석하여 냥코대전쟁의 10년간의 역사 소개, 유저 어워드, ‘냥코 어워드’ 투표 결과 선행 공개 등 성황리에 종료하였다.

역대 최고의 성과를 기록한 게임 애플리케이션 뿐만 아니라, 각종 굿즈, 라이선스 사업도 전개중에 있어, 냥코대전쟁 IP 인지도 또한 증가중에 있다. 앞으로도 전세계의 유저들과 함께 성장하는 콘텐츠로서 다양한 분야에 새로운 도전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