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그라나도 에스파다M', 신규 PvP 필드 '숨겨진 고대 해골의 둥지'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4년09월02일 09시44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빛소프트는 2일, 자사의 모바일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그라나도 에스파다M'에서 신규 PvP 필드인 '숨겨진 고대 해골의 둥지'를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그라나도 에스파다M에 따르면 '숨겨진 고대 해골의 둥지'는 우스티우르 지역인 해골의 둥지 2층에서 입장할 수 있다. 이곳은 '사자의 대지' 및 '자캥 연구동'처럼 유저 간 자유 PvP가 가능하고 강력한 몬스터들도 등장한다.

 

고대 해골의 둥지는 던전 형태로서, A구역부터 D구역까지 총 4개의 구역이 좁은 통로로 연결돼 있다. PvP에서 살아남아 몬스터를 사냥하면 전설 장비 재료를 비롯한 고급 아이템과 '야생의 흔적'을 획득할 수 있다. 야생의 흔적은 신규 펫 알인 '우스티우르의 알' 제작에 사용한다.

 

그라나도 에스파다M은 또한 우스티우르 지역 콘셉트에 어울리는 신규 공룡 펫 3종(영웅 2종, 전설 1종)도 출시했다. 새로운 펫들은 비스 획득에 특화된 능력치가 특징이며 우스티우르의 알에서 높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그라나도 에스파다M은 유저들의 성장과 PvP 필드 추가에 맞춰, 기존보다 더욱 좋은 버프를 제공하는 상위 음식 4종을 업데이트했다. 새로운 음식들은 숨겨진 고대 해골의 둥지에서 획득하는 재료를 사용해 제작 메뉴에서 만들 수 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M 관계자는 "출시 당시부터 함께 해 주신 유저분들, 최근에 복귀한 유저분들, 신규 유저분들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길드 단위 쟁 등 앞으로 나올 콘텐츠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전투요리사 판필로, 해적 아델리나 등 소장 캐릭터 2명에 대한 밸런스 상향 조정이 이뤄졌다. 게임 및 업데이트 관련한 더 자세한 정보는 그라나도 에스파다M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찾아볼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