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C게임즈 ‘트리 오브 세이비어 M’, 설맞이 이벤트 및 업데이트 예고

등록일 2025년01월08일 14시43분 트위터로 보내기

 

IMC게임즈(대표 김학규)가 1월 8일부터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트리 오브 세이비어 M’의 신규 장비 ‘여신의 인장’ 업데이트와 함께 가디스 펠로우 확률 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초월적 존재의 동료 ‘가디스 펠로우’를 더욱 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소환 확률이 기존보다 2배로 상승하는 확률업 이벤트가 오는 2월19일까지 진행된다.

 



 

신규 장비 ‘여신의 인장’은 특정 스킬 성능을 높여주는 아이템으로, 옵션 재련과 추가 옵션 부여 등 기존 인장보다 진화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여신의 인장’의 제작 재료는 신규 던전 ‘사우시스 유적지’에서 획득 가능하며, 최상위 장비로서 플레이어의 전투력을 크게 강화할 수 있다.

 

오는 21일까지는 특별 쿠폰 이벤트도 함께 제공된다. 쿠폰 키워드 ‘GODDESS2025’를 입력하면 가디스 펠로우 소환서를 비롯해 동료의 빠른 성장은 물론 다양한 혜택을 경험할 수 있는 풍성한 아이템을 누구나 받을 수 있다.

 

트리 오브 세이비어 M 개발팀은 “신규 장비 ‘여신의 인장’을 통해 기존 인장 시스템보다 한층 더 선택의 다양성을 높이고 장비 세팅 과정에서의 부담을 완화했다”며 “다가오는 1월 말 설날을 앞두고, 신규 계열 ‘랜서’와 시즌 서버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트리 오브 세이비어 M’은 동화적인 배경 속에서 귀여운 캐릭터를 통해 호쾌한 전투 타격감을 경험할 수 있는 핵앤슬래시 게임으로, 모바일과 PC 모두 즐길 수 있는 크로스플랫폼 MMORPG이다. 독특하고 감각적인 그래픽이 ‘트리 오브 세이비어 M’만의 고유한 매력으로, 수집욕을 자극하는 시크하고 귀여운 동료 캐릭터들과 함께 여신의 계시를 따르는 모험을 진행하게 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