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퍼블리싱코리아 '에노트리아 더 라스트 송' 패키지판 예약판매 개시

등록일 2025년01월16일 14시42분 트위터로 보내기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2025년 3월 21일(금) 발매 예정인 『Enotria: The Last Song(에노트리아: 더 라스트 송)』의 PlayStation®5판 패키지 예약 접수를 오늘 1월 16일(목) 오후 12시부터 개시한다고 밝혔다.

 

패키지판을 예약한 유저에게는 특전으로 ‘Enotria: The Last Song’ 액정 클리너가 증정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바란다. 

 


 

※사이즈: 19cm×14㎝
※한정 수량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개발 중인 이미지로 예고 없이 변경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Enotria: The Last Song』은 이탈리아의 주목받는 신예 스튜디오 Jyamma Games가 개발하는 소울라이크 액션 RPG 게임으로, 이탈리아의 전승과 문화를 배경으로 한 눈부신 태양이 비추는 아름답고도 위험한 세계를 모험하게 된다.

 

플레이어는 쓰러뜨린 적의 가면을 착용함으로써 그 역할을 맡아 새로운 힘을 얻을 수 있다. 가면을 중심으로 한 세트를 교체하면 무기나 장비 외에 스테이터스도 달라지므로, 완전히 다른 역할의 플레이 스타일로 언제든지 전환할 수 있다.

 

무기는 8가지 종류로 분류되며, 다양한 능력 및 외형을 가진 120개 이상의 무기가 준비되어 있다. 가면과 무기로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즈하며 아름다움 뒤에 수수께끼를 감춘 에노트리아의 해방을 목표로 나아가자!

 

※세가는 Jyamma Games와 일본 및 아시아 시장용 신작 패키지 타이틀에 관한 서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여 본 타이틀의 제조와 판매를 담당합니다.

※PlayStation®5 패키지 버전 디럭스 에디션의 판매가 중지되었습니다. 스탠다드 에디션만 판매합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