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게임즈 '그랑블루 판타지: 리링크' 세일 시작... 55% 가격 할인

등록일 2025년01월22일 14시53분 트위터로 보내기

 

Cygames(이하 사이게임즈, 본사: 도쿄도 시부야구, 대표 이사 사장: 와타나베 코이치)는 액션 RPG ‘Granblue Fantasy: Relink’의 Steam, PlayStation®5, PlayStation®4판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스팀 스토어(Steam Store)에서 오는 2월 5일 수요일 오전 3시까지,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PlayStation Store)에서 2월 12일 수요일까지 진행된다.

 

‘Granblue Fantasy: Relink Standard Edition’과 ‘Granblue Fantasy: Relink Special Edition’, ‘Granblue Fantasy: Relink Digital Deluxe Edition’을 각각 5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Granblue Fantasy: Relink’는 4인 파티로 연계하며 싸우는 본격 액션 RPG로, 개성적인 무기와 스킬, 독자적인 액션 스타일을 지닌 플레이어블 캐릭터가 다수 등장한다.

 

또한 파티원이 함께 기술을 시전해 나가며 넷이서 집중 공격하는 ‘링크 어택’과 ‘오의 체인’으로 화려하게 적을 물리칠 수 있다. 최대 4인 멀티 플레이가 가능한 퀘스트 모드에서는 다른 플레이어와 협력하며 강대한 적의 무리와 보스를 토벌하고 캐릭터를 강화할 수 있는 레어 아이템과 스킬을 획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캐릭터와 각종 스킬을 강화 및 조합하며 다양한 전술을 개발해 더욱 강력한 적과의 전투에 도전할 수 있으며, 액션 조작을 일부 자동으로 실행하는 ‘어시스트 모드’, 이동 이외의 모든 조작을 자동으로 실행하는 ‘풀 어시스트 모드’가 탑재되어 있어 액션 게임 초보자도 가볍게 즐길 수 있다.

 

이 게임은 하늘에 떠 있는 다채로운 섬들로 구성된 ‘하늘의 세계’에서 주인공은 단짝인 작은 드래곤 비와 함께 신비한 힘을 지닌 소녀 루리아를 시작으로 많은 동료들과 만나며 하늘의 끝에 있다고 하는 전설의 섬 ‘이스탈시아’를 향한 여정이 펼쳐진다.

 

주인공 일행은 하늘의 세계 한편에 자리한 ‘제가 그랑데 공역’을 방문을 시작으로, 거대한 힘으로 섬들을 수호하는 ‘성정수’와 공역 전역에서 암약하는 베일에 싸인 조직 ‘아비아 교단’ 등 여러 만남을 거치며, 공역 전체가 휘말려 드는 모험과 전투, 음모, 그리고 숨겨진 거대한 운명에 맞서 나간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