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에이치엔 페이코, '숏폼적립' 서비스 공개...최대 3만 포인트 적립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25년02월24일 09시44분 트위터로 보내기

 

엔에이치엔 페이코(NHN PAYCO, 대표 정승규, 이하 NHN페이코)가 간단한 숏폼 영상 시청만으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숏폼적립’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페이코 ‘숏폼적립’ 서비스는 짧은 영상을 시청하거나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 이벤트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서비스다. 사용자는 포인트 탭 내 ‘숏폼적립’ 메뉴에서 매일 선착순으로 참여 가능하다.

 

‘숏폼적립’을 통해 사용자는 부담 없이 포인트를 쌓고,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적립된 이벤트 포인트는 페이코 포인트로 전환하여 온·오프라인 페이코 가맹점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NHN페이코는 ‘숏폼적립’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신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28일까지 ‘숏폼적립’ 서비스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최대 3만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한편, NHN페이코는 전 연령대에서 ‘앱테크’가 트렌드로 자리 잡은 가운데 사용자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지난해 7월 ‘포인트 모으기’ 서비스를 출시했다. 이후 최신 트렌드인 숏폼 콘텐츠를 즐기면서 동시에 혜택까지 챙길 수 있도록 ‘숏폼적립’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

 

NHN페이코 관계자는 “숏폼 콘텐츠 소비가 활성화되고 있는 트렌드에 맞춰, 이용자들이 더 쉽고 재미있게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도록 신규 서비스를 출시했다”라며 “앞으로도 페이코 포인트를 보다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