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 온라인' 신규 사냥터 '파멸의 늪'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5년05월20일 13시26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웹젠(대표 김태영)이 PC MMORPG ‘뮤 온라인’에서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뮤 온라인은 20일(화) 신규 사냥터 '파멸의 늪'을 업데이트한다. '파멸의 늪'은 마법진으로 잠든 평온의 늪 속 봉인이 해제되면서 등장한 신규 던전이다.

 

1550레벨을 달성한 게임 회원은 평온의 늪 구역 내 포탈을 통해 이동할 수 있으며, 더욱 강력해진 신규 몬스터를 만날 수 있다.

 

뮤 온라인은 신규 장비 ‘혹한의 귀걸이’도 추가한다. 혹한의 귀걸이는 세트로 구성된 마스터리 액세서리다. 세트 모두 착용 시 방어 무시 확률, 능력치 증가 등 다양한 효과를 제공해 신규 던전의 몬스터를 효과적으로 제압할 수 있다.

 

파멸의 늪 업데이트와 함께 레벨 시스템도 개선한다. 1551레벨 이상 캐릭터의 레벨업 필요 경험치량이 감소하고 기존 1550레벨 이상 구간 캐릭터의 경험치가 보정된다.

 

뮤 온라인은 파멸의 늪 출시를 기념해 6월 1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던전 내 몬스터를 통해 획득한 '속성 징표'를 모아 상급 펜타그램, 마스터리 조합 재료가 포함된 속성 상자로 교환할 수 있다.

 

많은 회원들이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경험치 상승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내 몬스터의 체력이 감소하고 매일 일정 시간 동안 사냥 경험치가 30% 상승한다.

 

이 밖에 ‘마스터리 장비 강화 이벤트’와 ‘시드 스피어 무료 장착 및 추출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