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방치형 RPG '갓앤데몬' 네이버웹툰 '66666년 만에 환생한 흑마법사'와 컬래버레이션 진행

등록일 2025년05월22일 11시38분 트위터로 보내기

 

컴투스(대표 남재관)의 방치형 RPG ‘갓앤데몬’이 네이버 웹툰 ‘66666년 만에 환생한 흑마법사’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웹툰 ‘66666년 만에 환생한 흑마법사’는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전생에 강력한 흑마법사였던 주인공이 66,666년 만에 귀족의 아들로 환생해 세상을 구하는 여정을 그린다.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흡입력 있는 스토리 전개로 독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오는 5월 22일부터 약 7월 20일까지 두 달간 진행되며, 웹툰 속 인기 캐릭터인 ‘제이미’, ‘베나’, ‘이시스’, ‘베이로스’ 등 총 4종의 캐릭터가 갓앤데몬 세계관에 순차적으로 등장해 플레이어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풍성한 보상을 선사할 예정이다.

 

5월 22일 첫 업데이트에서는 ‘제이미’와 ‘베나’ 캐릭터가 업데이트된다. ‘제이미’는 강력한 광역 마법 공격을 통해 적들에게 피해를 입히고 자신의 공격력과 체력을 상승시키는 마법 역할군 영웅이다. ‘베나’는 적을 약화시키는 디버프 효과와 함께 아군의 디버프 해제 능력으로 가지고 있어 전투에 큰 도움이 되는 서포터 역할군 영웅이다. 이와 함께 웹툰 속 인기 캐릭터이자 제이미의 사역마 중 하나인 ‘블랙’이 게임 내 신수로 등장하며, ‘제이미’의 전생의 기억이자 강력한 흑마법사인 ‘디아블로 볼피르’는 스킨으로 출시된다.

 

컴투스는 협업을 기념해 홍보 영상을 공개하고, 오는 6월 21일까지 한 달간 ‘갓앤데몬 육성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공식 구글 폼을 통해 계정 레벨을 인증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모든 참가자에게는 영웅 소환권인 금빛 계약서 10장이 지급된다. 또한 레벨 구간별로 다양한 네이버페이 포인트 상품권이 추첨을 통해 보상으로 제공된다.

 

이 외에도 컬래버레이션 캐릭터 4종을 보다 쉽고 재미있게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전개된다. 출석 이벤트, 퍼즐 맞추기를 비롯해 힘 훈련, 마법 훈련 등으로 구성된 미니게임을 통해 풍성한 보상과 색다른 플레이 재미도 얻을 수 있다.

 

컴투스가 서비스하고 모예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갓앤데몬’은 깊이 있는 서사의 메인 스토리와 다양한 던전, 서버를 넘나들며 펼쳐지는 PvP, 길드 시스템 등 방대한 콘텐츠로 호응을 얻고 있다. 종족과 역할이 다른 영웅 60종이 등장하며, 각 캐릭터의 능력과 상성 등을 고려해 자신만의 덱 조합을 구성하는 과정에서 높은 전략적 재미까지 즐길 수 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갓앤데몬’ 공식 브랜드 페이지와 네이버 카페,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