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달릭 엔터테인먼트 신작 전술 시뮬레이션 게임 '셔먼 커맨더' 최초 공개

등록일 2025년08월15일 10시17분 트위터로 보내기


 

데달릭 엔터테인먼트는 15일, 아이언 울프 스튜디오 S.A.와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고, 다가오는 전술 전차 시뮬레이션 게임 ‘셔먼 커맨더’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 제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플레이어가 셔먼 전차 부대를 지휘해 세 개의 상징적인 전장인 노르망디, 벌지 전투, 아헨 전투 등에서 작전을 수행하게 된다.

 

‘셔먼 커맨더’에서 플레이어는 역사에서 영감을 받은 미션을 수행하며, 전술적 의사결정, 자원 관리, 그리고 장갑 부대를 지휘하는 데 따르는 독특한 도전에 맞서야 한다.

 

아이언 울프 스튜디오 S.A.의 CEO 바르토슈 플루타는 “데달릭 엔터테인먼트와 다시 협업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셔먼 커맨더는 사실적이고 깊이 있는 전술 전차전을 구현한 작품으로, 전략 및 시뮬레이션 팬들에게 큰 만족을 줄 것이라 믿는다. 전 세계 플레이어들에게 이 경험을 선사하길 고대한다”고 말했다.

 

데달릭 엔터테인먼트 COO 요나스 휘스게스는 “아이언 울프 스튜디오와 함께한 ‘디스트로이어: 더 유-보트 헌터’를 통해, 그들이 시뮬레이션 게임에 얼마나 큰 열정과 정밀함을 쏟는지 직접 확인했다”며 “이번 ‘셔먼 커맨더’ 협업은 자연스러운 다음 단계이며, 플레이어들에게 또 하나의 사실적이고 전술적으로 보람찬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 확신한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언 울프 스튜디오는 현재 전차 지휘의 복잡성을 대비할 수 있는 포괄적인 튜토리얼을 제작 중이며, 해당 튜토리얼 완성 후 플레이테스트를 공개할 예정이다. 게임의 정식 출시일은 내년에 발표될 예정이며, 정확한 날짜는 추후 공개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