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그룹 닌자고 15주년 기념 '레고 닌자고 올드 타운' 출시, 닌자고의 15년 대서사시 담았다

등록일 2026년01월13일 10시06분 트위터로 보내기



 

레고그룹(LEGO Group)이 닌자고 탄생 15주년을 기념해 '레고 닌자고 올드 타운 15주년 기념(71861)'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총 4851개의 브릭으로 닌자고 세계관의 15년 역사를 상징하는 장소와 캐릭터들을 한 데 모아 마을로 구현한 대형 세트다. 닌자고 TV 시리즈는 물론 도서, 만화책 등 다양한 콘텐츠에서 영감을 받은 요소와 이스터에그가 곳곳에 담긴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제품에는 레고 닌자고 단일 세트 중 역대 최다인 23개의 미니피겨가 포함됐다. 오리지널 주연 닌자 7명을 비롯해 젊은 마스터 우, 어린 가마돈, 최초의 스핀짓주 마스터 등 특별 미니피겨 3종 등 시리즈를 대표하는 캐릭터들이 포함돼 명장면을 재현하거나 새로운 이야기를 만들어 즐길 수 있다.

 



 

마을은 정문, 우체국, 3층 탑, 전망대 등이 포함된 총 4개의 구역으로 구성됐다. 각 구역은 모듈형으로 설계돼 원형으로 연결하거나 가로로 펼쳐 디오라마 형태로 배치하는 등 자유로운 연출이 가능하다. 집라인에 미니피겨를 매달거나 크레인을 움직여 물건을 옮기는 등 몰입감 있는 역할 놀이도 즐길 수 있다.

 

15년간 방영된 닌자고 전 시즌을 아우르는 오마주와 이스터에그도 곳곳에 숨겨져 있다. 벚꽃나무와 목수 척의 작업장, 닥터 손더스의 사무실, 충성파의 비밀 아지트, 폭발하는 벽 등 다양한 요소를 발견하며 닌자고 시리즈의 모험을 추억하는 재미를 더했다.

 

완성품 크기는 가로 53cm, 세로 44cm, 높이 34cm이며, 일렬로 배치할 경우 가로 길이는 약 100cm에 달한다. 전국 온·오프라인 공식 레고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41만9900원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