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지 "서든어택 속 내 캐릭터 미화됐다"

등록일 2013년04월15일 18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FPS 게임 '서든어택(개발사 게임하이)'에서 지난 13일 인기 걸 그룹 에이핑크 멤버들과 서든어택 유저들과의 팬미팅을 진행했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용산 CGV 영화관에서 진행된 이번 '서든어택, 분홍빛으로 물들다. 에이핑크 팬사인회' 현장에는 서든어택 유저 150여명이 함께 했으며, 서든어택 게임 캐릭터로도 등장했던 에이핑크 멤버 4명(정은지, 김남주, 손나은, 박초롱)이 참석해 서든어택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에이핑크 멤버들의 인터뷰 내용이다.

Q. 오늘 행사에 함께 하게 된 소감은?
 정은지: 많이 기다리셨죠? 오랜만에 여러분을 이렇게 만나 반갑고 잠시 후 얼굴 보면서 더 즐거운 시간 보내요.
 김남주: 이렇게 바쁘신 와중에 와주셔서 감사 드리고, 좋은 시간 보냈으면 좋겠습니다.
손나은: 오랜만에 이런 자리가 마련되어 기쁘고, 오늘 화창한 날씨만큼이나 좋은 시간 보냈으면 좋겠습니다.  
박초롱: 게임 속에서는 목소리만 듣다가 직접 보니까 어떠신지 모르겠어요. 이렇게 직접  자리가 마련되어서 기쁘게 생각합니다. 
 
Q. 서든어택 유저들과 만난 것은 처음인가?
정은지: 유저들을 만나는 것은 처음인데요, 이런 자리가 생겨서 너무 기쁩니다. 
 
Q. 혹시 본인 캐릭터로 플레이해본 멤버가 있는가?
정은지: 기분이 되게 이상하더라고요. 팔 다리도 길어져서 처음엔 제가 아닌 줄 알았어요. (웃음)
 
Q. 음성 녹음 당시에 에피소드가 있다면?
손나은: 제 바로 앞이 은지였는데, 은지가 너무 잘해서 부담스럽더라고요. 그래서 오글거리는 멘트도 꽤 있었는데 살짝 부끄러웠던 기억이 나요
 
Q. 가장 게임을 많이 하는 멤버는?
정은지: 서든어택은 오랫동안 즐겨왔었고요, 요즘도 가끔 즐기는 편인데 서든어택처럼 스릴있는 게임이 없는 것 같아요. 
 
Q. 게임 속 에이핑크 캐릭터가 마음에 드는가?
정은지: 캐릭터가 많이 미화된 것 같아서 개인적으로 좋았습니다. 제 캐릭터 써 보신 분도 많이 계시죠?
손나은: 제가 게임을 잘 못해서 직접 해보진 못하고 다른 분이 플레이 하시는 걸 보았는데 저랑 비슷한 아이가 게임 속에서 다니니까 좀 놀랐어요. 
 
Q. 에이핑크의 컨셉은 청순함인데, 다른 컨셉은 생각해본 적은 없나?

박초롱: 방금 팬 분들께서도 안된다고 말씀하셨는데요, 저희는 앞으로도 에이핑크만의 색깔을 잃지 않는 방향으로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Q. 에이핑크의 컴백 일정은?
박초롱: 너무 오래 기다리게 해드려서 죄송하고요, 정말 조만간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김남주: 저희가 요즘 뵐 때마다 조만간이라고 말씀 드리며 기다리시게 해서 죄송한데 이제 정말 조만간 뵐 수 있을 것 같아요. 조금만 더 기다려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