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는 자사가 개발하고 캠프모바일의 새로운 플랫폼 '밴드게임'에 런칭하는 신작 '박자왕 with BAND'를 구글 플레이와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런칭했다.
박자왕은 리듬게임 전문 개발사인 모모가 새롭게 선보이는 게임으로, 박치탈출을 컨셉으로 한 리듬액션게임이다. 어렵게 느껴지던 기존 리듬게임류과는 다르게 남녀노소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개발하였으며, 게임을 플레이하며 점점 박자감을 익혀가는 과정을 그린 캐주얼 리듬게임이다. 박치탈출을 위한 6개의 다양한 모드와 수십개의 스테이지를 제공하고 있으며 귀여운 캐릭터 사고뭉치 알파리언과 귀염둥이 포니, 그리고 야망 넘치는 바박이과 함께 즐겁게 리듬감을 배울 수 있다.
또한 스테이지 별로 다양한 콘텐츠와 음악들을 클리어해 가며 점수를 쌓고 밴드 친구들과 순위 경쟁을 벌이는 시스템을 제공하며, 일정 스테이지의 경우 밴드 친구에게 도움 요청을 하여 막힌 스테이지를 오픈할 수 있는 소셜 콘텐츠가 돋보인다.
이번 박자왕 with BAND의 런칭을 기념하여 11번, 22번, 33번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밴드쿠션, 문화상품권, KFC 치킨과 발광 탬버린 등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BAND 친구 초대시 게임 아이템 외 추첨을 통해 던킨도너츠와 죠스 떡볶이 등을 증정하여 초대한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다.
모모의 강영훈 대표는 “박자왕 with BAND는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쉬운 리듬게임을 개발하는데 목표를 두었으며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일상의 소소한 재미를 제공하는 게임이다. 또한 처음으로 공개되는 밴드게임의 라인업으로서,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있는 밴드와 협업하게 된 것도 개발사로서 큰 기회라고 생각하며 자사가 최선을 다해 개발한 만큼 의미있는 성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박자왕 with BAND의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momocorp.beatking)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