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 자사 인기 모바일게임 3종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14년05월29일 12시51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시삼십삼분(대표 양귀성, 소태환, 이하 4:33)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활 for Kakao', '수호지 for Kakao', '최후의 날 for Kakao' 3종의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삼국지와 수호지 속 영웅이 등장하는 약탈 기반의 SNG 수호지 for Kakao 업데이트는 UI(유저 인터페이스) 개선과 약탈에 특화된 게임성 강화에 집중됐다.

먼저 전투 시 살아 있는 병력의 수를 화면에 표시해 유저가 직관적으로 현재 상황을 알 수 있도록 했으며 영웅의 컷 씬을 작게 바꿔 보다 전장에 집중할 수 있게 바꿨다

수호지 for Kakao'의 핵심인 약탈 공격에서는 한 번에 두 명의 영웅을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된다. 이로써 지금까지 공략하기 어려웠던 강력한 이용자도 보다 수월하게 공략할 수 있게 될 뿐만 아니라, 보조 영웅 소유의 필요성도 증대될 것으로 보인다. 또 폭탄을 더 강하게 만드는 연구 시스템이 추가돼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해질 전망이다.

이 밖에도 병과 중 하나인 선녀와 번서의 최고 등급이 추가되고 벼락의 도술, 시간의 도술, 관우의 현신 최고 등급이 신설된다.


지난 2013년 1월 출시돼 하루 1000만 대전 신화를 기록한 모바일 실시간 대전게임 활 for Kakao에는 최고 진급 레벨 상향과 함께 신규 장비가 추가된다.

먼저 기존 최고 진급 레벨은 86에서 89로 상향된다. 87레벨을 달성한 이용자는 단궁, 각궁, 장궁을 지급 받을 수 있으며 88, 89레벨로 진급 시에는 지급된 활 3종의 능력치가 단계 별로 상승한다.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는 무구로는 강력한 공격력을 가진 '화승의 무구'와 높은 체력의 '십자군의 무구' 등 2종이 추가된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로 강력한 철궁으로 유저를 위협하는 신규 보스 '철익오제'가 새롭게 등장한다. 철익오제는 철궁과 함께 검은색 철 갑옷을 입고 있는 형태로, 기존 보스 '오귀'의 진화 형태다.


좀비에게 점령당한 서울을 배경으로 하는 모바일 시뮬레이션 RPG 최후의 날 for Kakao에는 최고 레벨 상향과 신규 지역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최고 레벨은 기존 89에서 129로 상향됐으며 신규 지역으로 'ZONE 6'과 '7'이 추가됐다. 또 신규 캐릭터 2종과 6성 무기 옵션 변경 기능이 추가돼 보다 다양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이 밖에 초과 경험치를 '에너지 키트'로 변경할 수 있는 기능이 신설돼 최고 레벨을 달성한 이용자들이 지속적으로 콘텐츠를 소모할 동기를 부여했다. 커뮤니티 요소로는 '부연합장 기능'과 '연합장 교체 기능'을 추가했다.


이번에 진행된 활, 수호지, 최후의날 for Kakao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4:33 공식카페(http://cafe.naver.com/433rpg)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