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B2B 게임 전시회 '그렙게임즈' 새로운 기능 'BOARD' 도입

등록일 2014년06월24일 09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온라인 B2B 게임 전시회 그렙게임즈(Grepgames, 대표이사: 한동수)는 금일(24일) 새로운 기능인 'BOARD'를 도입한다고 밝혔다.
 
그렙게임즈는 무료로 전 세계의 게임 개발사와 퍼블리셔를 연결시켜주는 웹사이트이다. 현재 베타 서비스 중으로 현재 49개국에서 300개의 게임 회사가 참여하고 있다.
 
이번에 도입되는 BOARD는 게임 회사들이 자신들이 협업을 원하는 회사나 게임을 직접 공개적으로 모집할 수 있는 일종의 게시판 기능이다. 개발사가 진출하고 싶어하는 나라의 퍼블리셔를 찾는다거나, 퍼블리셔가 원하는 장르의 게임을 찾는 등, 다양한 비즈니스 내용을 공지하고 참가자를 모집할 수 있다.
 
또한 게시된 내용은 그렙게임즈에 가입된 회원사들에게 자동적으로 메일 발송이 되기 때문에, 그렙게임즈에 가입만 하면 전세계 각국에서의 다양한 비즈니스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이미 Unity Games, Gravity, Mobcast, Neoarena 등과 같은 퍼블리셔들이 그렙게임즈 BOARD를 통해 새롭게 퍼블리싱할 타이틀을 찾고 있으며, Tapjoy와 AWS, IGAWorks, 5Rocks는 게임 개발사와 퍼블리셔를 대상으로 할인 및 크레딧 제공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다.
 
그렙게임즈 한동수 대표는 “그렙게임즈를 서비스하면서 게임 회사들이 다양한 사업 분야에서 함께할 회사들을 찾고 싶어하지만, 이를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방법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러한 니즈를 해결해주고자 BOARD 기능을 도입하였다. BOARD 기능을 통해 게임 회사들이 다양한 비즈니스 기회를 얻기를 기대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새로운 기능 BOARD는 그렙게임즈 공식 홈페이지(www.grepgames.com)를 통하여 만나볼 수 있다. 그렙게임즈는 모든 서비스가 영문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국내 게임 회사들에게는 무료로 영문 번역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