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 '2025 대만 게임쇼' 출전

등록일 2025년01월16일 16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는 2025년 1월 23일 (목)부터 26일 (일)까지 타이베이 난강 전시관 1관에서 열리는 2025 대만 게임쇼 (TAIPEI GAME SHOW 2025)에 출전한다고 발표하며, 출전 내용을 공개했다.

 

타이베이시 컴퓨터 협회에서 주최하는 2025 대만 게임쇼 (TAIPEI GAME SHOW 2025)는 대만 최대 게임 전시회로, 게임 비즈니스 교류의 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국내외 유명 기업이 전시회에 참여하여, 전 세계 업계인과 플레이어를 위한 비디오 게임 축제를 선보인다.

 

B2C ZONE의 Nintendo 부스 및 저스트단 부스에서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의 다양한 게임이 전시될 예정이며, 부스 현장에서 출시 예정작을 미리 체험해보거나 이벤트에 참여하면 경품 및 굿즈를 받을 수 있다.

Nintendo 부스: M820 (Nintendo Switch™용 소프트)
- 『열혈삼국지 난세풍운』
- 『팬텀 브레이브 유령선단과 잃어버린 영웅』
- 『팬텀 브레이커: 배틀 그라운드 얼티메이트』
- 『HUNTER×HUNTER NEN×IMPACT』

 

저스트단 부스: L518 (PlayStation®4, PlayStation®5용 소프트)
-『열혈삼국지 난세풍운』
-『더블 드래곤 리바이브』

 

체험 타이틀 소개
● 『열혈삼국지 난세풍운』
 





 

‘열혈 시리즈’ 최신작, 『열혈삼국지 난세풍운』은 ‘적벽대전’ 직후부터 삼국지의 클라이막스이기도 한 ‘오장원 전투’까지, ‘열혈삼국지’ 그 대단원에 이르는 스토리를 선보인다. 주인공 「쿠니오」가 삼국지의 영웅 ‘관우’가 되어 다시 돌아온 이번 작품에서는 총 100명이 넘는 ‘열혈 시리즈’의 인기 캐릭터들이 총집합하여, 시리즈 특유의 정신없이 치고 박는 코믹한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 출시일: 절찬 판매 중
- 대응 기종: Nintendo Switch™, PlayStation®4, Steam®
- 장르: 열혈 코믹 액션
- 권리표기: © ARC SYSTEM WORKS

 

● 『더블 드래곤 리바이브』
 






1987년 아케이드 버전으로 출시되어 「벨트스크롤 액션」 장르를 확립시킨 명작 타이틀 『더블 드래곤』 시리즈. 오늘날에도 레트로 게임 팬으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시리즈가 『더블 드래곤 리바이브』로 완전 부활! 아크시스템웍스의 격투 게임 제작 스태프가 철저하게 감수하여, 거침없는 액션 플레이를 추구한 「현대 벨트스크롤 액션 게임」으로 제작된다. 빼앗은 무기와 스테이지 기믹 등을 구사하여 펼치는 다채로운 액션은 ‘더블 드래곤’ 시리즈를 처음 접하는 플레이어라도 직감적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아케이드 게임의 황금시대를 장식한 캐릭터들이 기존의 매력을 유지하면서도 세련된 3D 표현으로 등장! 주인공 리 형제는 물론, 맞서 싸웠던 강적들도 새로운 모습으로 등장한다.

 

● 『팬텀 브레이브 유령선단과 잃어버린 영웅』

 





 

『팬텀 브레이브 유령선단과 잃어버린 영웅』은 지난 6월 정식으로 제작이 발표된 주식회사 니폰이치소프트웨어의 『팬텀 시리즈』 완전 신작으로, 어느 날 유령선의 습격으로 헤어지고 만 ‘애쉬’를 구하기 위해, 주인공 ‘마로네’는 표류지에서 만난 영혼(팬텀) 소녀 ‘아프리코’와 함께 협력하여 전설의 해적단을 부활시키기 위한 모험 이야기가 펼쳐진다.

 

아군 유닛을 맵 상의 물체에 빙의(컨파인)시켜 자유롭게 전투를 벌이는 시리즈 특유의 유니크한 콘셉트를 유지하면서도, 아군 캐릭터의 영혼을 주인공 마로네에게 직접 빙의 시켜 변신하거나 대포와 전차 등에 빙의 시켜 강력한 공격을 가할 수 있는 등 한층 더 발전되고 다양해진 전략과 자유도 높은 턴제 시뮬레이션을 즐길 수 있다.

 

● 『팬텀 브레이커: 배틀 그라운드 얼티메이트』

 





 

『팬텀 브레이커: 배틀 그라운드 얼티메이트』는 2013년 출시된 『팬텀 브레이커: 배틀 그라운드』의 완전 리메이크판에 해당되는 최신작으로,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에서 한국 및 아시아 지역의 퍼블리싱을 담당한다.

 

Unreal Engine 5를 통해 처음부터 다시 제작된 『팬텀 브레이커: 배틀 그라운드 얼티메이트』는 전작의 비주얼을 쇄신하였을 뿐만 아니라, 게임 시스템의 개선 및 신규 기능의 추가 등 인기 타이틀의 모든 것을 담아 업그레이드한 ‘얼티메이트’ 버전으로서, 크로스플랫폼 & 최대 8인 멀티 플레이 등 혁신적인 횡스크롤 액션의 진가를 보여줄 전망이다.

 

● 『HUNTER×HUNTER NEN×IMPACT』
 


 

코믹스 및 애니메이션으로 전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헌터X헌터』의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한 최초의 2D 대전격투 게임 타이틀 『HUNTER×HUNTER NEN×IMPACT』가 주식회사 부시로드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HUNTER×HUNTER NEN×IMPACT』에서 플레이어는 자신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중심으로 3대 3 태그 매치를 펼칠 수 있으며, 캐릭터 간 상성 및 편성의 순번 등 자신만의 전략을 통해 최강의 팀을 목표로 하는 염동력 팀 배틀을 만끽할 수 있다.

 

애니메이션 『헌터X헌터』에 대하여
1998년부터 주간 소년 점프(슈에이샤)에서 연재가 시작된 토가시 요시히로(冨樫義博) 씨의 『헌터X헌터』는 소년들의 장대한 모험 스토리를 그린다.


아버지와 같은 헌터를 목표로, 그리고 아버지와 만나기 위해, 헌터 시험에 참가한 주인공 '곤'이 시험장에서 만난 동료 '키르아', '레오리오', 그리고 '크라피카'와 함께 '미지'의 세계를 향한 도전을 이어 나가는 모습은, 지금까지도 많은 감동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동명의 코믹스를 원작으로 한 TV 애니메이션 『헌터X헌터』는 2011년 10월부터 2014년 9월까지 일본 TV 등에서 방영되어, 원작의 열정 넘치는 스토리를 그대로 재현하면서, 새로운 '헌터 월드'를 그린 작품으로서 지금까지도 변함없이 수많은 팬들에게 지지받는 작품이다.


코믹스 원작은 시리즈 누계 발행부수(디지털판 포함) 8400만부를 돌파하였다.

 

2025 대만 게임쇼 게임 체험 굿즈 및 이벤트 안내
2025 대만 게임쇼 기간 동안, Nintendo 부스 (M820) 및 저스트단 부스 (L518)에서 아크시스템웍스의 게임을 플레이하면 관련 굿즈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Nintendo 부스 내의 『열혈삼국지 난세풍운』 포토존에서 사진을 촬영하고 이벤트에 참여하면, ‘열혈 쿠니오 & 열혈 관우 금속 배지 세트’를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가 참가하는 TAIPEI GAME SHOW 2025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